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찾기

의정부 맛집-민락2지구 형제닭갈비

by 새싹나누미 2016. 2. 22.

어제 가족과 함께 외식을 했죠!!

민락2지구에 맛집을 찾았습니다!! 형제 닭갈비~~ 굉장히 넓어요!! 사람도 많았어요!!

써빙 보시는 분들이 닭갈비를 다 볶아 주셔서 저희는 가만히 앉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서비스도 괜찮네요~~어린이를 위한 특선메뉴도 있어요!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셋째 닭갈비(기본맛)으로 먹었어요!!



양이 푸짐합니다^^


닭갈비 먹고 나서 볶음밥이 빠지면 서운하죠~ 저희는 치즈볶음밥으로 먹었어요!!

치즈를 많이 넣어주네요^^



의정부 민락 형제닭갈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