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기타봉사활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 상처 입은 섬마을에 지원 기금과 물품을 전달해 주었어요.

by 새싹나누미 2016. 10. 17.

일교차가 심한 요즘 다들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잇님들 건강챙기세요!!

올겨울도 많이 춥다고 하네요!!


6.25 전쟁 62주년을 맞은 6월 25일, 오후 3시 20분경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연평도 저소득층 주민 95세대 지원 기금 및 물품 전달식’이 인천광역시 옹진군청에서 열렸습니다~~


연평도 저소득층 주민 지원 기금 및 물품 전달식

상처 입은 섬마을에 전하는 위로와 평화

2012-06-25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 상처 입은 섬마을에 지원 기금과 물품을 전달해 주었어요.

인천광역시 옹진군 연평면 연평도. 대한민국 영토의 서북단 ‘서해5도’의 하나로 북방한계선(NLL) 부근에 위치한 이 섬은 2010년 11월 23일 화염에 휩싸였다. 북한의 포탄 170여 발이 연평도에 떨어진 것이다. 평화롭던 대낮에 벌어진 포격에 군인 2명과 민간인 2명이 목숨을 잃었으며 민가 40여 채가 파괴되거나 불탔습니다. 

연평도 포격은 6.25 전쟁 휴전 이후로 처음으로 북한이 대한민국 영토에 직접적인 공격을 가한 사건이었입니다.. 

너무나도 안타까운 사건이었죠....

6.25 전쟁 62주년을 맞은 6월 25일, 오후 3시 20분경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연평도 저소득층 주민 95세대 지원 기금 및 물품 전달식’이 인천광역시 옹진군청에서 열렸다. 이 전달식에는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과 이사진, 조윤길 옹진군수 및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했습니다.


군청을 내방한 장길자 회장은 연평도 피해 주민들에게 위로의 뜻을 전하며 회원들의 정성이 위로가 되고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조윤길 옹진군수는 “전국에서 국민들이 도움을 많이 주셨고 오늘도 위러브유 회장님 이하 회원 여러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도와주셔서 주민들을 대표해 감사드린다. 이런 지속적인 관심이 주민들에게 큰 위로가 된다”고 말했습니다. .

정부의 지원과 각계각층의 온정으로 현재 연평도에는 새 주택들이 지어졌고 튼튼한 대피시설이 마련됐습니다. 주민들의 삶도 차츰 안정을 되찾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