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후기~~

뱅갈고무나무 가지치기, 물꽃이로 번식시키기

by 새싹나누미 2017. 4. 26.
안녕하세요^_^
울집에 온 뱅갈고무나무 지금 2년째 키우고 있는데 키가 넘 커서 이번에 맘먹고 가지치기를 했어요!
잘자낸 나무는 어찌할봐를 몰라 그냥 화분에 심을까 했는데 인터넷 찾아보니 물꽃이를 해주면 된다고 하네요!
과연 뿌리가 생길까 했는데 신기하게도 일주일 지나니 뿌리가 생겼어요!

뱅갈고무나무에 뿌리가 하얗게 나오는거 보니 신기하네요.

잘라낸 뱅갈고무나무에도 잎이 나올려고하네요!

뱅갈고무나무가 더이상 안자라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이렇게 새순이 나오고 뿌리가 나오네요~
좀더 뿌리가 나오면 화분으로 옮길려고 합니다.
뱅갈고무나무 가지치기, 물꽃이로 번식시키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