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기타봉사활동

장길자회장님이 이끄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주요활동

by 새싹나누미 2017. 5. 16.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어려움을 격고 있는 이웃에게 희망을 인류에게 행복을 전하고 노력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지구촌 곳곳에 희망의 빛을 밝혀주는 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지구촌 가족 모두가 행복할 때까지 지지치 않고 기꺼운 마음으로 이길을 걸어 가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2001년 사단법인으로 출범한 새생명복지회에서 새롭게 거듭난 복지단체로서 국적, 인종, 빈부, 종교를 초월하여 세계인의 화합과 우정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입니다.

또한 전쟁, 기아, 지진 등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인에게 아동복지, 청소년복지, 노인복지, 사회복지, 긴급구호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가 추구하는 나눔의 중심에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실의와 절망 속에서 고통받는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해 인류복지의 백년대개를 완성하는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실의와 절망에 빠져 있는 전세계 사람들에게 희망을 나눠주고 싶습니다." 라며 인사말을 건냈습니다.

그리고 뒤쳐져 힘들어하는 이들, 넘어져 고통스러워하는 이들에게 인정의 손을 내미는 아량도 잊어버린 이 시대 에 필요한 것은 따뜻한 사랑의 마음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인사말 중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건강한 사회와 희망찬 미래를 위해 밝고 환한 웃음으로, 실의와 절망에 빠져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나눠주는 이웃으로 자리잡고 싶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새생명가족 걷기대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새생명사랑의 콘서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어머니사랑의 김장나누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전세계 헌혈 하나둘운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