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클린월드운동

기후변화대응에 앞장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호주 멜버른 매닝햄 시장 감사장 수여받았어요.

by 새싹나누미 2017. 9. 22.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50개국 500개 지역에서 클린월드운동을 전개합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행복한 삶을 위한 필수조건입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인류는 환경오염으로 인한 이상기후와 생태계 파괴, 해수면 상승과 사막화에 위협받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클린월드운동은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행복한 세상을 창출하는 선진환경계획입니다. 

월드(WORLD)는 환경의 요소인 물(Water), 산소(Oxygen), 지역(Region), 삶(Life), 후손(Descendants)의 머리글자로 만든 말입니다. 

이것은 우리만이 아니라 우리 후손에게까지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물려주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표명합니다. 

2013년 현재, 전세계 50개국 이상의 500여 개 지역에서 12만 명이 넘는 회원들이 클린월드운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기후변화대응에 앞장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 

호주 멜버른 매닝햄 시장 감사장 수여받았어요.




호주 멜버른 매닝햄 시장 감사장



감사장

매닝행 시의회


기후변화대응을 위한 2017년 클린월드운동에 헌신해주신 공로로

이 증서를 국제위러브 장길자 님께 드립니다.


2017년 5월 21일

돈캐스터 이스트의 쿠넝 시냇길에서 개최


클라이너트 시의원

시장

2017-06-19

호주 멜버른 시장 미쉘 클라이너트

호주


지금 세계 곳곳에서는 물 부족으로 인해 가뭄, 기근, 국가·민족 간 분쟁 등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Clean Water 활동을 통하여 강, 하천, 바다 등 우리 주변의 물을 정화하고 식수부족으로 고통받는 나라에 물펌프를 지원하여 깨끗한 물을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