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8

추운 겨울 따뜻한 봄이 그리운 지금 어머니의 사랑을 온세상에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제9회 걷기대회 오랜만에 포스팅 해봅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봄이 그리운 지금 어머니의 사랑을 온세상에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제9회 걷기대회 날씨가 너무 추워서 그래서 그런지 봄이 많이 그립습니다.... 봄이 되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하는 정기적이 행사가 있죠^^바로 새생명 사랑 가족 걷기대회입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 함께 참여하시며 어머니의 사랑을 온세상에 전해주고 있습니다. 제9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어머니의 사랑을 온 세상에” 제9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에 1만여 명의 회원 가족들이 전 세계 어린이들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으로 동참한 것입니다. 심장병 어린이, 난치병 어린이와 소년소녀가장 들에게 새 생명과 새 희망을 전하려는 취지로 개최되어 온 새생명 사랑.. 2017. 1. 23.
민락2지구 맛집 찾기-홍짜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동네 민락2지구 코스트코앞건물 1층에 있는 홍짜장 다녀왔어요~ 애들은 짜장 3,500원 저는 홍짜장 5,500원 찹쌀탕수육 12,000원 가격도 저렴해요~~ 홍짜장 매콤하니 자꾸 땡기는 맛, 청량고추에 매운 맛이예요.짜장인데 모양은 스파게티 같아요~찹쌀탕수육 고기가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민락2지구 홍짜장 가볼만합니다~ 2017. 1. 19.
우리몸이 보내는 신체 경고 신호 4가지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풀렸어도 겨울인지라 아침 저녁으로 춥게 느껴지네요~다들 건강 잘챙기고 계시죠~~ 오늘은 신체 경고 신호 4가지에 대한 기사 올려드립니다....손과 발이 차다면 결합조직장애, 막힌 동맥과 같은 질환이 원인일 수 있답니다.하나하나 살펴보세요~~ 계속 되는 기침...신체 경고 신호 4가지 기사출처 http://www.kormedi.com/news/article/1221609_2892.html 몸에 열이 나거나 배가 좀 아프다고 해서 병원으로 달려가는 사람은 별로 없다. 하지만 약한 통증이나 경련과 같은 사소한 증상들이 생각지 못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건강정보 사이트 자료를 토대로 간과하기 쉬운 신체 경고 신호 4가지를 알아본다. ◆너무 나 찬 손발=혈액순환이 느린 사람들이 있다.. 2017. 1. 18.
요거프레소 메뉴추천-아이스슈 초코, 메리초코 오늘 요거프레소 다녀왔어요^^ 메리초코 아이스슈 -초코맛 2017. 1. 14.
걷는 운동이 어떤 운동보다 살빼는 효능이 탁월하죠^^ 저도 걷기운동으로 살을 조금 뺐었는데 역시나 걷는 운동이 어떤 운동보다 살빼기 효능이 탁월하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어요^^살빼는데는 걷기운동이 젤 좋은거 같죠!! 역시 걷기, 어떤 운동보다 살빼기 효능 탁월 출처-코메디닷컴: http://www.kormedi.com/news/article/1216721_2892.html 런던정경대 연구팀 분석 활발하게 걷는 것이 다른 어떤 운동보다 살을 빼는 데 좋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영국 런던정경대 연구팀이 1999년부터 2012년까지 영국의 연례 건강 보고서를 토대로 활발한 활동과 체중간의 연관성을 분석한 결과, 많이 걷는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스포츠 활동을 하는 사람보다 체질량지수(BMI)는 낮고 허리둘레도 짧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정기적으로 30분씩 빠르게.. 2017. 1. 10.
이니스프리 UV 프로텍션 크림 사용 후기 올려봅니다~ 안녕하세요^^ 썬크림을 다 사용을 해서 새로 하나 구입을 했어요~저번에 사용한 썬크림은 눈에 들어가면 눈이 따끔 따끔 했는데 이번 꺼는 괜찮네요!!이니스프리 UV 프로텍션 크림 순하고 좋은데요.. 한여름이 아니라 적당한걸로 샀어요!!매일 매일 선크림만 발라도 피부 노화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기사내용과 함께 실어 봅니다~ 선크림에 놀라운 효과...피부노화도 늦춰줘출처 코메디 닷컴: http://www.kormedi.com/news/article/1206858_2892.html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주름살 방지 크림보다는 선크림을 바르는 게 더 나을 듯하다. 선크림이 피부 노화를 늦춰줄 뿐만 아니라 되돌리기까지 해준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호주 퀸즐랜드 의학연구소의 연구팀이 자국의 55세 미만의 남.. 2017. 1.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