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8

이사온지 2년만에 안방에 커튼 설치했어요^^ 안방에 커튼을 별 필요성을 못느꼈는데 이번에 설치를 했어요~ 저희는 이브자리 커튼이야기 천에서 주문을 했어요^^ 먼지가 잘 안타는 커튼이라고 하네요~~ 속커튼은 무지 아무 무늬 없는걸로 했어요~ 문양이 들어 가면 가격이 올라가더라구요^^ 이브자리 커튼이야기 천 가격은 좀 나가지만 맘에는 드네요^^ 2017. 2. 24.
봉사활동을 통해 표창장을 수여받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안녕하세요^^ 잇님들~~오늘 앞이 안보인정도로 하얀 눈이 내렸는데 오후가 되니 비로 바꾸어버려 금방 다 녹아버렸어요! 날씨가 추운듯 아니듯 하네요~봄이 오는 소리가 들려 오는듯 하네요~추워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봉사활동은 여전히 이루어 지고 있죠~어려운 이웃과 환경정화운동에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이렇게 국회의원께 표창장을 수여받았습니다^^ 국회의원 표창장(제2017-01-006) 귀 단체는 평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해오셨으며 특히 환경정화운동 및 불우한 이웃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복지발전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하여 이에 표창합니다.2017-01-13국회의원 노회찬 2017. 2. 22.
김부균 어르신께 백내장 수술을 통해 희망이 빛을 전해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김부균 어르신께 백내장 수술을 통해 희망이 빛을 전해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김부균 어르신(85세)과 소중한 가족을 맺은 것은 1년전, 유난히 추웠던 어느 겨울이었습니다.백내장으로 점점 시력을 잃어가시는 어르신에게는 생필품과 겨울 난방비 지원, 백내장 수술을 약속해주셨습니다. 앞이 보이지않아 어둠같은 세상에 어르신에게 봄및같은 희망이 찾아올까요? 희망의 빛되어 김부균어르신을 모시고 안과를 방문한 위러브유회원들 검사를 마치고 어르신 가족과 함께 모여 의사선생님께 백내장 상황을 듣게 되는데 상황이 많이 심각하다고 전합니다.어르신의 눈이 실명위기에 처해있었으나 형편이 어려워 가족들에게 이사실을 숨기신 어르신 시기를 놓치면 안되기에 위러브유회원분들의 따뜻한 위로가 전해집니다.마음에 안정을 찾은 어르신.. 2017. 2. 16.
지구 환경을 살리기위한 노력으로 클린월드운동 교육 및 리더양성에 나서는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지구 환경을 살리기위한 노력으로 클린월드운동 교육 및 리더양성에 나서는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생명이 살아 숨 쉬는 깨끗하고 안전하 지구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클린월드운동 교육 및 리더양성에 힘쓰고 있습니다.미래 지속가능한 지구환경은 밝고 깨끗한 마음과 올바른 가치관을 갖춘 후손들에게 달려있습니다.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 자기 조절능력, 겸손, 배려, 나눔 등의 품성을 기르고, 생활속에서 지구환경에 관심을 갖도록 지도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클린디센던츠운동(Clean Descendants Movement)'은 세미나와 강연 등을 통한 지속적인 교육, 체험활동, 장학.. 2017. 2. 13.
국제위러브유운동분부에 클린월드운동의 3C정책 안녕하세요^^ 잇님들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봄이 점점 다가오는듯 하면서도 아직은 추운 겨울이네요~요즘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걸리기 쉽다고 하니 다들 건강챙기세요~ 오늘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클린월드운동의 3C정책 잠깐 소개할까 합니다.지구의 환경을 살리기위한 노력에 일환이죠!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 클린월드운동에 함께 동참하여 주고 계십니다.. 클린월드운동의 3C정책산업화, 도시화 국제화 등 급격한 생활변화를 겪으며 인류는 어머니이 사랑으로 태어난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잃고, 욕심과 이기심으로 환경파괴, 빈고, 질병, 분쟁 등 온갖 폐해를 빚어내 마침내 인류의 생존마저 위협하고 있습니다.클린월드운동은 오염된 마음을 본래의 깨끗한 마음으로 회귀시키는 의식개혁을 기반으.. 2017. 2. 8.
돌솥사용후기 뜸금없이 남편이 돌솥을 사서 들고 왔어요~ 누룽지 만들어 먹기는 좋네요~ 밥할때 지키고 있어야해서 좀 불편하지만 밥맛은 더 좋아요! 담번에 밥하는 방법 올려볼께요~ 2017. 2.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