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6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께서는 전세계 인류복지를 위한 의식개혁운동으로 클린월드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오늘도 미세먼지가 엄청 나쁘네요!! 내일도 미세먼지가 나쁘다는데요!이렇게 황사가 심한건 지구환경 탓이겠죠~그래서 지구환경을 걱정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께서는 여러방면에 봉사활동을 펼지고 있는데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에서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에서 하고 있는 클린월드운동입니다~ 작년 5월에는 클린월드데이를 정해서 전세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회원들이 전부 동참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50개국 500개 지역에서 클린월드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행복한 삶을 위한 필수조건입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인류는 환경오염으로 인한 이상기후와 생태계 파괴, 해수면 상승과 사막.. 2017. 3. 29.
어제 야식으로 오븐마루 치킨 먹어 봤습니다~ 어제 밤에 아이들이 배가 고프다고 하여 치킨을 시켰어요~배달이 빨리될만한 곳을 고르다보니 오븐마루 치킨이 눈에 들어오네요~다른 곳은 배달시키면 40분이상 걸리는데 오븐마루 치킨은 30분안에 배달이 오네요!다른곳에 비해 치킨이 저렴해요~오븐마루 치킨 강정현미베이크 순살로 시켰어요! 13,900원오븐마루 치킨 오리지날 현미베이크 순살 입니다..12,900원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서 단백하고 기름이 적어요~치킨오븐 마루 괜찮네요~ 2017. 3. 29.
봄이 왔네요^_^ 봄이 왔나봐요~ 꽃이 눈에 들어오네요~ 무슨 꽃일까요^^ 2017. 3. 24.
행운 목 나무에 꽃이 피었어요^^ 2015년 봄에 행운목 나무에 꽃이 피어 블러그에 올렸었는데 2년만에 다시 꽃을 피웠네요^^ 꽃도 이쁘고 꽃향이 집안을 가득 메우네요~~ 어제부터 꽃이 피기시작했는데 오늘은 더 많이 피었네요^^ 올해는 어떤 행운이 찾아올까요??ㅎㅎ 2017. 3. 20.
다이소 서랍정리칸막이 사용후기 봄이 다가오니 집 정리를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양말넣는 서랍이 넘 지저분해서 다이소에서 서랍 정리 칸막이 구입해 보았습니다. 최대 길이 55.2cm까지 늘어나요. 서랍내부가 좀 커서그런지 딱 고정은 안되네요. 딱 고정이 안되서 좀 아쉽지만 나름 정리 했어요^^ 이상 다이소 서랍정리 칸막이 사용 후기입니다. 2017. 3. 14.
화끈한 매운맛 불닭볶음면 정말 매워요! 어제 오후 간식으로 불닭볶음면 먹었거등요~ 정말 맵더라구요. 먹고나서 한동안 매워서 혼났어요. 인도고추가 들어 갔다고 나오네요. 화끈한 매운맛 불닭볶음면 정말 매워요!! 2017.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