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3

뱅갈고무나무 가지치기, 물꽃이로 번식시키기 안녕하세요^_^ 울집에 온 뱅갈고무나무 지금 2년째 키우고 있는데 키가 넘 커서 이번에 맘먹고 가지치기를 했어요! 잘자낸 나무는 어찌할봐를 몰라 그냥 화분에 심을까 했는데 인터넷 찾아보니 물꽃이를 해주면 된다고 하네요! 과연 뿌리가 생길까 했는데 신기하게도 일주일 지나니 뿌리가 생겼어요! 뱅갈고무나무에 뿌리가 하얗게 나오는거 보니 신기하네요.잘라낸 뱅갈고무나무에도 잎이 나올려고하네요! 뱅갈고무나무가 더이상 안자라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이렇게 새순이 나오고 뿌리가 나오네요~ 좀더 뿌리가 나오면 화분으로 옮길려고 합니다. 뱅갈고무나무 가지치기, 물꽃이로 번식시키기였습니다. 2017. 4. 26.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새생명 사랑 가족 걷기대회 봄이면 어김없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행보가 있죠~바로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새생명 사랑 가족 걷기대회입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은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하며 모든 인류 인생들이 행복한 삶을 살아가기를 바라며 봉사활동에 임하여 주고 계십니다~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는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해마다 개최하는 복지 행사입니다. 지난 10여 년간 총 172,000명이 참가하여 생명을 살리는 마음으로 한 발 두 발 내디딘 발걸음이 어느새 지구 11바퀴의 거리만큼 사랑의 길을 걸어왔습니다.걷는 동안 가족들의 웃음도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이웃들의 웃음도 함께 피어 납니다~장길자 회장님과 함께 걷는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올해도 어김없이 하겠죠^^가족과 함께 어려운 나라와.. 2017. 4. 12.
벗꽃이 활짝 폈어요^^ 어제 벗꽃 구경하고 왔어요~ 2017. 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