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12

미세먼지먹는 식물 수염 틸란드시아 구입했어요! 미세먼지먹는 식물 틸란드시아랑 수염 틸란드시아 구입했어요.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미세먼지먹는 식물이 인기라서 구입했어요! 키우는 방법은 일주일에 한번 뿌리까지 10분정도 담궈었다가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꼭 말려주세요! 하루나 이틀에 한번 물을 뿌려주세요! 설명을 잘 듣고는 왔는데 잘 키울수 있을까요?? 미세먼지먹는 식물 수염 틸란드시아 도전해 봅니다. 미세먼지 먹는 식물-틸란드시아미세먼지먹는 식물 틸란드시아 도전^^ 2017. 5. 31.
기호일보 신문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클린월드운동 소식이 실렸네요~~ 클린월드 운동세계 50개국 약 500개 지역의 세계인들이 클린월드운동에 동참하고 있습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생명이 살아 숨쉬는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행복한 삶을 위한 필수조건입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인류는 환경오염으로 인한 이상기후와 생태계 파괴, 해수면 상승과 사막화에 위협받고 있습니다. 클린월드운동은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행복한 세상을 창출하는 선진환경계획입니다.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한 요즘 지구환경의 대기오염으로 인함이죠.. 지구환경을 위한 발걸음 클린월드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앞장을 서고 있습니다. 기호일보 신문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클린월.. 2017. 5. 30.
생명이 새롬이와 함께하는 헌혈하나둘운동(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제12회 생명이, 새롬이와 함께하는 헌혈하나둘운동-대전지역대전지부 회원 230명, KBS 헌혈 프로그램 동참 2010년 12월 17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이하 위러브유) 대전지부가 대전KBS공개홀을 찾았다.바로 KBS가 전국 각지에서 특별생방송으로 진행하는 ‘헌혈, 이웃에게 사랑을’이라는 프로그램에 동참하여 병마로 힘들어하는 환자들에게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해서다. 이날 위러브유 대전지부는 230명의 회원이 행사에 참여하여 70명이 전혈헌혈을 하였으며 이로써 위러브유의 헌혈하나둘운동을 통해 총 3,127명이 헌혈에 동참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헌혈은 급성 골수섬유증을 2년째 앓고 있는 세 살배기 혜인이와 재생불량성 빈혈 때문에 힘겹게 걸음을 떼는 박선옥 씨 등 많은 환자들.. 2017. 5. 28.
쏟아지는 졸음 극복하는 3가지 방법 기사소식 전해봅니다~ 정말이지 점심을 먹고 나면 넘 졸립지 않나요.. 낮에는 날씨가 따뜻해져서 그러진 정말 졸립더라구요.. 코메디 닷컴에서 쏟아지는 졸음 극복하는 법 3가지 소개되어 있어 올려봅니다.. 쏟아지는 졸음...극복하는 법 3가지 기사출처 코메디닷컴http://www.kormedi.com/news/article/1223463_2892.html 점심을 먹고 나면 졸음이 쏟아지는 계절이다. 낮은 길어지고 날이 따뜻해져 수면 시간은 줄어들고 야외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더욱 길어진다. 이 때 우리 몸의 생체시계에 변화가 온다. 또한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면서 비타민과 무기질을 비롯한 영양소의 필요량도 증가하는데, 몸속에 영양소가 부족해지면 졸음이 더욱 심하게 찾아올 수 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 자료를 토대로 졸음에 대.. 2017. 5. 25.
국제위러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제18회 새생명사랑의가족걷기대회 소식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제18회 새생명 사랑의 가족 걷기대회를 개최했네요.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제18회 새생명 사랑의 가족 걷기대회를 통해 지구촌 돕기에 앞장을 섰습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국내 다문화가정·복지소외가정에 생계비 및 의료비를, 인도네시아·콜롬비아·짐바브웨·카메룬·베냉 기후난민과 빈곤지역 주민에게 각각 공공시설 및 생필품을 지원해 주었습니다^^아래글은 기사에 실린 내용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지구촌 돕기 1만명 동행새생명 사랑 걷기대회인류복지 백년대계'를 지향하며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구촌 이웃을 보듬는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약칭 위러브유)가 회원 1만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21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 2017. 5. 24.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어머니 사랑의 김장나누기 뒷이야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이 이끄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어머니의 사랑의 마음으로 똘똘 뭉친 단체입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누구랄것 없이 어려움이 있는 나라와 이웃들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는 언제든지 달려갑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2012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눔 대축제’를 통해 이주여성들과 함께한 김장, 서울∙경기 지역 다문화가정 1500세대에 전달해 주었습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 전달 직접 방문을 하여 김치를 전달해주었습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너무나도 반가워하는 이들에 이야기를 담아보았습니다~~ 장길자 회장과 일부 회원들은 이날 오후 영등포구의 일부 다문화가정을 방문하여 김치와 쌀, 반.. 2017. 5.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