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0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이 이끄시는 전세계 인류복지를 위한 의식 개혁운동 클린월드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이 이끄시는 전세계 인류복지를 위한 의식 개혁운동 클린월드운동 클린월드운동(전세계 인류복지를 위한 의식개혁운동)기후변화와 환경오염으로 지구촌 곳곳에서 지진, 폭염, 폭설, 기근, 가뭄, 질병 등 각종 재난들이 인류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지구환경보호에 대한 세계인들의 자발적 관심과 환경정화를 위한 꾸준한 실천이 필요한 때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전 세계에서 추진하고 있는 클린월드운동은 인류복지의 근간이 되는 물, 공기, 지역, 삶을 깨끗하게 보호하고 보존하여 후손에게 물려주기 위한 환경복지운동입니다. 클린월드운동의 월드(WORLD)는 지구환경을 구성하고 있는 ‘물(Water), 공기(Oxygen), 지역(Region), 삶(Life), 후손(Descendants).. 2017. 7. 31.
부천국제만화축제 다녀왔어요! 일요일날 비가 엄청 왔었죠~. 저희는 부천국제만화축체 다녀왔어요!!의정부에서 부천까지 40분정도 소요됐어요~초등학생 아이들과 함께 다녀오기 괜찮은 듯내년에는 딸과 둘이서만 올려구요~ 한국만화박물관~한국만화박물관, 만화도서관도 있고 그림그리는 체험도 있고 4G 상영관도 있고 볼거리가 많았어요~~ 푸드트럭에서 삼겹살꼬치, 베이컨 주먹밥, 스팸튀김 전구음료 먹었어요! 코스프레페스티벌이 있었어요!!만화 주인공들과 함께 한컷엄청난 만화캐릭터들이 돌아다니더라구요^^어린이관에서는 요즘 보는 웹툰 만화들이 있어요~~ 2017. 7. 26.
의정부 시내 Han's Deli 한스델리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시내 Han's Deli 한스델리 다녀왔습니다.메뉴가 다양합니다~Han's Deli 한스델리 먼저 계산하고 앉아있으면 음식을 가져다 주네요!물, 음료, 수저 등등 모든게 Han's Deli 한스델리는 셀프입니다~ Han's Deli 한스델리 치킨 텐더 Han's Deli 한스델리김치 돈까스 나베 Han's Deli 한스델리 매콤 닭갈비 덮밥Han's Deli 한스델리 치킨볼 치즈 도리아Han's Deli 한스델리 그럭저럭 먹을만 했어요^^ 2017. 7. 18.
우리 동네 Bravo 치킨 피자 가게 소개할께요~^^~ 일요일 저녁 넘 더워서 외식했어요~우리동네 치킨이랑 피자랑 같이 하는 가게가 생겼어요^^가격도 저렴해요~고르곤졸라 피자 큰 사이즈-13,000원 정도 가격이 정확이 기억이 안네요~치킨 한마리 13,900원~바싹하니 넘 맛있어요~배달 시켜 먹다가 직접가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후식으로 동네 빠리바게트 가서 우유팝빙수 먹고 왔어요~ 2017. 7. 18.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봉사활동으로 통해 라이프타임상 수여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장길자회장님께서 이끄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어려움을 격고 있는 나라와 이웃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지구환경을 생각하여 클린월드운동을 진행하고 있고, 한생명을 살리기위해 헌혈하나둘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문화가정을 위해 명절맞이 잔치도 벌이고 있고 어머니사랑의 김장나눔행사도 매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랑의 가족걷기대회, 새생명사랑의 콘서트를 통해 소외 계층과 몸이 아픈 어린이와 가정을 돕고 있습니다. 이러한 봉사활동을 꾸준이 하였기에 라이프타임상을 수여 받게 되었죠^^ 미국대통령 자원봉사상은 미국 대통령이 봉사활동을 많이 한 개인이나 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봉사활동으로 통해 라이프타임상 수여받았습니다.봉사활동 시간에 따.. 2017. 7. 17.
정말 덥네요~아이스크림 드세요~^^~ 날씨가 정말 덥네요~ 시원하게 아이스크림 드세요~ 2017.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