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5

가을이 성큼다가왔어요! 여름도 금방지나가네요! 하늘을 보니 가을이 왔음을 느끼겠어요~ 2017. 8. 26.
심야영화 택시운전사 보고 왔어요. 아이들이 곧 개학이라 심야영화 택시운전사 보고 왔어요.2시간 30분이라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어요..영화보고 왠지 모를 씁씁함과 안타까움이 몰려오네요.. 영화와 함께 빠질수 없는 팝콘,, 후라이드치킨 셋트 메뉴에요^^요즘 종류가 참 다양하네요. 사진 출처: http://movie.naver.com/ 2017. 8. 23.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추석맞이 한국문화체험 한마등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도 다문화가정을 위해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가정을 위해 어머니사랑의 김장나누기, 명절맞이잔치, 새생명콘서트, 사랑의 가족걷기대회 모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위러브유의 행보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더 다양한 봉사활동을 살펴 볼수 있습니다. 위러브유에서 행한 다문화가정에 관련된 봉사활동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한국문화체험 한마당위러브유 부산지부, 다문화가족 250명 초청 한국문화&인심 알리기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 하지만 고향을 떠나 한국으로 온 다문화가정의 이주여성들에게는 고향 생각이 더 간절해지는 날이다. 언어와 문화의 차이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한국 문화를 알리고 어머니의 따뜻한.. 2017. 8. 16.
민락2지구 맛집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민락2지구 상업지구 다녀왔어요. 베트남쌀국수를 좋아하는데 저렴한곳이 있어 다녀왔어요.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요.미스사이공에서 주문은 무인주문기에서 하고 번호부르면 음식 가지러 가면 되요! 메뉴사진출처 : http://www.miss420.net/ 메뉴사진출처 : http://www.miss420.net/ 저희는 미스 사이공 소고기 쌀국수, 미스 사이공 볶음면, 새우볼 먹었어요!미스 사이공 소고기 쌀국수 3,900원 양이 많아요^^미스 사이공 새우볼 3,900원새우살이 통통하니 꽉찼어요미스 사이공 볶음면 3,900원미스사이공 소고기 쌀국수 맛있게 먹는팁소고기 쌀국수에 칠리소스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칠리소스 근데 정말 매웠어요.. 넘 많이 넣어서 콧물을 얼마나 흘.. 2017. 8. 13.
아이들과 함께 남산타워 다녀왔어요~^^~ 요즘 아이들이 방학이라 아이들과 함께 남산타워가서 케이블카타고 전망대 올라가 서울구경하고 왔어요! 저희는 의정부에 살고 있죠. 서울은 가깝고도 먼거리죠. 큰맘먹고 다녀왔습니다. 사람이 많다고 해서 일찍가서 케이블카 1번으로 탑승했죠^^ 전망대 5층에는 올라가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가눈에 먼저 들어오네요. 남산타워 아이들과 함께 잘다녀왔습니다^^ 2017. 8.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