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6

울진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따스함 나눔으로 행복한 한가위 언론기사 올려봅니다. 벌써 추석이 며칠 남지 않았네요. 올 추석은 유난히 길기도 긴거 같습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울진군 회원들이 추석을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에게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울진군 국제뉴스에 실린소식 전해봅니다.울진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따스한 나눔으로 행복한 한가위 (울진=국제뉴스)전현욱 기자 = 경북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최근 군청 광장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일동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식을 가졌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추석을 보내자는 취지로 추석선물세트 35상자(100만원 상당)를 울진군에 전달했으며, 이날 기탁한 물품은 .. 2017. 9. 28.
기후변화대응에 앞장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호주 멜버른 매닝햄 시장 감사장 수여받았어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50개국 500개 지역에서 클린월드운동을 전개합니다.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행복한 삶을 위한 필수조건입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인류는 환경오염으로 인한 이상기후와 생태계 파괴, 해수면 상승과 사막화에 위협받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클린월드운동은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행복한 세상을 창출하는 선진환경계획입니다. 월드(WORLD)는 환경의 요소인 물(Water), 산소(Oxygen), 지역(Region), 삶(Life), 후손(Descendants)의 머리글자로 만든 말입니다. 이것은 우리만이 아니라 우리 후손에게까지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물려주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표명합니다. 2013년 현재, 전세계 50개국 이상의 500여 개 지역에.. 2017. 9. 22.
오미자청 만들기 오미자청 만들었어요~ 추석 전후에 오미자가 한참 나오는 시기이요! 그래서인터넷으로 오미자 10kg 구매했어요~ 10kg에 98,000원 이예요. 몇년전만해도 130,000원에 구매했는데 올해는 가격이 좀 저렴한듯 하여 구매해서 직접 담어 봅니다. 설탕 10kg구매 15,000원 들었구요. 담그는통 20리터짜리 만원에 구매했어요. 오미자청 만들기 2kg정도 밑에 오미자 깔아주고 나머지는 설탕이랑 버무리고 위에 설탕뿌려줬어요^^ 오미자를 꾹꾹 눌러 담아야 하는 해요. 첨 하는거 영 어설프네요. 오미자청 만들기 끝 오미자청 100일뒤에 따르면 됩니다. 중간에 한번씩 흔들어주세요. 저는 인터넷에서 예천 안뜨리농장에서 오미자 구매했어요~~어렸을적에 예천에서 몇년 살았었는데 친구아버지가 오미자농장을 했었어요..추억.. 2017. 9. 13.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청소년 인성교육 요즘 청소년들이 죄의식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친구를 폭행하고 죄의식이 전혀 없는 것이 넘나도 화가 나네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청소년들이 기둥이 되기 위해 가장 필요한것이 인성교육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청소년도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를 합니다.청소년들도 봉사활동에 함께 하면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절로 생겨나지 않을까요?? Clean Descendants 제1차 청소년 인성교육깨끗한 정신을 가진 후손으로 자라라 “우리나라가 세계의 기둥이 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인성교육입니다” 2011년 1월 31일 성남 분당구청에서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은 ‘Clean Descendant 제1차 청소년 인성교육’을 통해 이같이 행사 취지를.. 2017. 9. 11.
봉동 참평강, 봉동 참평강진액 구매후기 날이 쌀쌀해지면 챙겨 먹을까 싶어 생강진액, 설탕뿌린 생강 구매해봤어요..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달달하고 매콤하고 그래요..올겨울 따뜻하게 보낼수 있겠죠~~ 생강은 성질이 약간 따뜻하고 맛이 매우며 독이 없어요.담을 식히며 기를 내리고 토하는 것을 멈추게 해요.습기를 없애고 딸꿀질을 하며 기운이 치미는 것과 숨이 차고 기침하는 것을 치료해 줘요.동의보감에 기록되어 있어요~~ 날씨가 이제 쌀쌀해지고 있어요! 그래서 생강진액 구매해 봤어요. 역시 생강이라 맵네요^^ 그래도 마시고나면 온기가 돌아 좋아요~~ 2017. 9. 4.
후손들에게 밝고 깨끗한 미래를 만들어 주려 교육지원을 해주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후손들에게 밝고 깨끗한 미래를 만들어 주려 교육지원을 해주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우리에 미래가 밝고 깨끗해 지기를 바라며 후손들에게 물려주려 교육지원을 하고 있습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지구환경에 앞장을 서고 있습니다. 우리의 미래는 밝고 깨끗한 마음을 가진 후손들이 만들어갑니다.Clean Descendants 활동은 미래의 꿈나무들이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교육하고 지원합니다. 미래 환경운동가들을 위해 교육비를 지원하고 환경세미나를 개최하며 청소년에게 환경교육을 제공합니다. 또한 우리는 클린월드운동을 전파합니다. 2017. 9.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