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11

추운데 몸은 나른한 뜻밖에 이유 뭘까요^^ 코메디 닷컴에서 퍼왔어요. 안녕하세요~ 추운데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날씨가 추운데 자꾸 하품이 나고 졸립고 했는데 다 이유가 있었네요~ 여러가지 이유중에 여러분은 어디에 속하네요~~ 저는 수분부족에 많이 속한듯 추우니 물을 잘 안마시게 되네요~코메디 닷컴에서 알려주는 건강 상식 입니다. 추운데 몸은 나른한 뜻밖의 이유 자꾸 하품이 나고 꾸벅꾸벅 졸거나 잠이 쏟아져 일에 집중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여름처럼 기온이 높으면 나른해지고 피곤해지기 쉽지만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도 이처럼 무기력하게 늘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다음과 같은 뜻밖의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체내 수분이 부족하다날씨가 추워지면 목만 축이는 수준으로 물을 마시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땀 배출량이 줄어드는 만큼 여름처럼 많은 양의 물을 마실 필요.. 2017. 11. 30.
루체 목걸이 카드지갑 만들었어요^^ 오늘 아파트 작은도서관에서 카드지갑 만든다고 해서 신청했습니다~~. 가죽으로 만든 카드지갑 이쁘네요^^ 카드지갑 맞추어서 바늘 두개 이용해서 박음질 했습니다. 완성품 목걸이 카드지갑 2017. 11. 30.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 주한 요르단 대사관에 성금 2만 달러 기탁 안녕하세요^^날씨가 오늘도 춥네요~~겨울이 이렇게 빨리 올줄이야~~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홈페이지에 새로운 소식이 많이 실렸어요~~우와^^추운 겨울 따뜻하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소식 전해 볼께요~시리아 난민에 구호 성금을 전달해준 소식입니다.시리아 난민 구호 성금 전달(재)국제위러브유, 주한 요르단 대사관에 성금 2만 달러 기탁 2월 6일, (재)국제위러브유는 요르단으로 유입된 시리아 난민들을 돕기 위해 주한 요르단 대사관 측에 성금 2만 달러를 전달했다. 전달식은 이날 오후 6시경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주한 대사관 초청 글로벌 복지교류 간담회’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를 마련한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은 “요즘은 다들 어렵다고 하는데 재난, 질병, 전쟁 등으로 고통받는 .. 2017. 11. 24.
은행잎에 서리가 생겼네요^^ 며칠전 아침에 딸이 학교 가면서 은행잎에 서리가 생긴게 넘 신기했나봐요..은행잎이 얼었다고 찍어서 보내줬어여^^ 2017. 11. 24.
가을하면 연시 가을하면 연시 생각나지 않나요~~ 2017. 11. 14.
청년다방 명품떡볶이 청년커피-통큰오짱떡볶이-민락2지구 맛집 찾기 민락2지구 맛집 찾기- 청년다방 명품떡볶이 청년커피우리동네에 청년다방이 생겼어요,..떡볶이 그리고 음료 등등 판매를 하고 있어요~~포장도 되네요^^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어요~청년다방 원산지 표시 확실하게 해주셨어요~청년다방 합리적인 세트메뉴청년다방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 맛있게 즐기는 방법 소개청년다방 즉석토핑떡볶이청년다방 든든식사청년다방 즉석수제튀김청년다방 통큰커피&음료&건전주류청년다방 떡볶이가 엄청 길~~어~~요저희는 청년다방에서 통큰오짱떡볶이 먹었어요.청년다방 통큰오짱 떡볶이 청년다방 오징어가 두마리가 들어가 있어요~오늘은 배가 불러서 떡볶이만 먹고 왔지만 담에는 날치밥을 비벼먹고 와야겠어요.청년다방에서 통큰오짱떡볶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2017. 11.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