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10

욕실 청소 며칠이 적당하지 궁굼하지 않으세요???? 안녕하세요!!화장시 욕실 청소 며칠에 하면 적당할까요?? 너무 궁금했는데 코메디 닷컴에서 알려 주네요~~ 그외 칫솔걸이, 샤워커튼, 목욕타월 등등 알려주고 있습니다~~ 출처 코메디 닷컴http://www.kormedi.com/news/article/1226039_2892.html 욕실 청소 주기는 며칠이 적당? 변기는 며칠에 한 번 닦는 게 적당할까? 샤워 커튼은 얼마마다 빨아야 하는 거지? 영국의 데일리 메일이 전문가들의 조언을 얻어 욕실 살림살이의 주기를 소개한다. 칫솔걸이는 보름마다2011년 미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칫솔걸이는 (행주와 부엌 개수대에 이어) 집에서 세균이 세 번째로 많이 득실거리는 장소였다. 습기 때문에 생기는 효모와 곰팡이, 칫솔에서 묻은 음식과 타액의 박테리아 때문이다. 2주에 .. 2018. 1. 31.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농촌사랑 일손돕기에 나섰습니다. 지구촌 곳곳을 밝히는 희망의 빛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지구촌 가족 모두가 행복할 때까지 지치지 않고 기꺼운 마음으로 이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여러방면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데요,,오늘은 노인복지~ 농촌에 젊은 분 보다는 어르신들이 더 많지요..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농촌사랑 일손돕기에 나섰습니다.그외 사랑의 연탄배달, 외국인과 함께하는 어머니 사랑의 김장나누기~이외에도 정말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입니다. 농촌사랑 일손돕기 - 경북 예천군 호명면대구지부 회원들, 고추 수확 도움의 손길로 농가 시름 덜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대구 지역 회원 30여 명이 8월 16일 경북 예천군 호명면 .. 2018. 1. 25.
늘 선한 행실에 앞장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오늘부터 또 한파가 시작이 되었어요.. 어제 눈이 많이 와서 길이 많이 얼었어요..다들 조심해서 다니세요... 늘 선한 행실에 앞장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모든 인류인생들이 다같이 행복해지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렇게 봉사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분들도 장길자회장님과 함께 즐거운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임하고 있습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클린월드운동, 국제지원, 사회복지 아동/청소년복지, 노인복지, 재해구호 정말 많은 곳에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봉사활동을 열심히 하니 이렇게 멋진 상을 수여 받고 있습니다. 감사장, 표창장 등등 정말 많은 상을 수여 받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입니다~ 2018. 1. 23.
여름이 그립네요^^ 내일부터 또 한파가 이어진다고하네요. 여름이 그립네요. 2018. 1. 22.
코메디 닷컴에서 알려주는 간강뉴스 감칠맛 더하는 건강 양념 4가지 인간의 생활과 식사에 양념을 더해주고 건강도 향상 시켜주는 양념, 고추, 계피, 생강, 강황 어떻게 좋은지 살펴 볼까요^^ 코메디 닷컴에서 알려주는 간강뉴스 감칠맛 더하는 건강 양념 4가지출처http://www.kormedi.com/news/article/1225836_2892.html 음식이나 음료에 향을 더하면서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양념이 있다. 혈당을 조절하고, 염증을 막아주며, 심장병이나 당뇨병 같은 만성 질환 치료에도 도움을 준다.말 그대로 인간의 생활과 식사에 양념을 더해줄 뿐 아니라 전체적인 건강도 향상시켜 준다. '유비유티닷컴'이 몸에 좋은 양념 4가지를 소개했다. 1. 고추매운 고추를 먹었을 때 화끈거리는 것은 캡사이신 성분 때문이다. 입에서는 불이 나는 것 같아도 실제로는 고통을 경감.. 2018. 1. 19.
네이버 푸드윈도 무항생 맥반석 계란 구매후기 네이버 푸드윈도 가면 산지직송 해서 여러가지 간식을 구매할수 있어요. 저는 며칠전에 맥반석 계란 두판 구매 했어요^^ 간식으로 먹으려 구매했어요. 맥반석 계란 간식으로 좋아요. 포장도 꼼꼼 하게 잘되있었어요^^ 2018. 1.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