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3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가봉 장 일레르 오밤 에예게 중학교 책걸상 기증해 주었어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가봉 장 일레르 오밤 에예게 중학교 책걸상 기증해 주었어요. 미래를 이끌어갈 꿈나무들에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는 사회지원사업으로 가봉 중학교에 책걸상을 기증해 주었는데요..아주아주 특별한 선물이 되었습니다. 가봉 ‘장 일레르 오밤 에예게 중학교’ 책걸상 기증사회지원사업, 빈곤가정・장애인지원미래를 이끌어갈 꿈나무들에게 보내는 응원아프리카 중서부 적도 아래 위치한 나라, 가봉. 연일 뜨거운 날씨가 이어지는 이곳에도 미래의 주역이 될 꿈나무들이 자라고 있다. 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에서는 가봉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용기를 북돋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수도 리브르빌의 엔자이용에 위치한 장 일레르.. 2018. 2. 28.
지금 밖에 눈이 엄청 오네요^^ 봄이 오는줄 알았는데 겨울이 질투를 하고 있나봐요~눈이 엄청 내려요~~우와~~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2018. 2. 28.
경기환경대상 단체부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표창상 수여받았어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깨끗한 지구를 위해 클린월드운동을 실시를 하고 있죠..지구가 몸살을 앓고 있어요.. 국제위러브유운동분부(장길자회장님)에서 꼭 필요한 운동 클린월드운동이라 생각이 듭니다..이렇게 환경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니 뜻깊은 상을 수여 받았습니다. 경기환경대상 단체부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표창상 수여받았어요^^제2087호 경기환경대상단체 부문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귀 기관은 환경보전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의지로 경기도민의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기여해 오셨기에 인천일보에서 주최한 ‘제22회 경기환경대상’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하여 이 상장을 수여합니다. 경기도지사 남경필 2018. 2.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