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11

다육식물 요술꽃 키우기 안녕하세요봄이 되니 자꾸 꽃을 사고 싶어지네요~~요번에는 다육식물 도전해 봅니다..다육식물 요술꽃 입니다~~일주일됐는데 드뎌 꽃을 피웠어요~!다육식물 요술꽃 이쁘게 피었죠~ 2018. 3. 27.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사랑의 가족걷기대회를 통해 에콰도르 피해민들에게 성금전달해주었네요 장길자회장님과 함게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갑작스런 재난을 당한 이웃에게 밥 한 끼로나마 힘이 되고자 시작한 무료급식 봉사는 1995년 삼풍백화점 붕괴사고 당시부터 시작됐습니다. 2003년 대구 지하철 화재참사 때도 무료급식 봉사로 유족과 조문객의 슬픔을 어루만졌고, 2014년 세월호 침몰사고 때도 위러브유 회원들은 진도군 실내체육관에서 약 20일 동안 24시간 무료급식으로 피해 가족들의 비통함을 묵묵히 달랬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지고 있습니다.단순이 보여주기 식이 아니라 어머니의 마음으로 어머니의 사랑으로 정성과 마음을 다해 꾸준이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제17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에콰도르 지진피해민·세계 기후난민·국내 복지소외가정 돕기-70억 .. 2018. 3. 21.
매화분재 키우기 매화 꽃피었어요~ 며칠전에 매화분재 구입했죠~~ 헤헤 꽃이 피기 시작했어요~ 2018. 3. 21.
좋은 마음 웃는 얼굴 70억 인류에게 희망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사랑의가족 걷기대회 다시 겨울이 올려나봐요~꽃샘추위인가요~ 넘 춥네요~다들 감기조심하세요~ 봄이 오면 장길자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하는 정기적인 행사가 있죠~바로 사랑의 가족 걷기대회입니다.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사랑의 가족걷기대회는 행사를 통해 수많은 분들과 걷기를 통해 어려운 나라와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주는 행사입니다.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으로 봉사에 임하고 있는 정말 아름다운 단체입니다.작년 행사가 18회째 였죠~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좋은 마음 웃는 얼굴 70억 인류에게 희망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사랑의가족 걷기대회 70억 인류에게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고픈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2018. 3. 20.
베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케익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 얼마전 아들 생일이였어요~~ 생일케익으로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케익 구매했어요. 눈내리는 스노우 빌리지 귀여워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케익 맛있어요. 맛 종류가 다양하네요. 조각케익에 두가지 맛으로 되어 있어서 여러가지 맛이라 만족스럽네요.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케익 눈내리는 스노우 빌리지 맛있어요~ 2018. 3. 17.
매화분재키우기^^ 아파트 장이 섰는데 화분들이 쫘~~아악~~~꽃을 키워보고 싶은데 어렵더라구요~그래서 큰맘 먹고 매화 분재를 하나 구입했어요.. 꽃이라 잘키울수 있을까요??베란다에서 키우라고 하는데 아직은 거실에 있어요~매화분재 물을 좋아 한다고 합니다. 햇빛도 바람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큰화분은 일주일에 한번 물을 주고 작은 화분이면 삼일에 한번 물을 주라고 하네요~ 추위에 강해서 겨울에도 베란다에 둬도 된다고 하네요~매화분재 앞으로 잘키울수 있을지 걱정반 기대반입니다~~매화분재 꽃 피우면 또 포스팅 할께요~ 2018. 3.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