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기타봉사활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홈페이지가 새로 개편이 되었답니다^^

by 새싹나누미 2016. 9. 11.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장길자회장님과 함께 봉사활동에 임하고 있습니다.


어려움이 나라와 이웃들을 돕고 있습니다.. 국내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봉사활동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을 담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늘 즐거운 마음으로 이웃을 내몸과 같이 사랑을 나눠어 주고 있죠!!


이번에 홈페이지가 개편이 되었어요^^

그중에 일부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 홈페이지 내용입니다~~



하나뿐인 지구, 그 안에서 살아가는 인류는 한가족과 다름없습니다. 지금 지구촌 가족들이 기후변화를 비롯해 각종 재난, 빈곤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깨끗한 물이 없어 오염된 흙탕물을 마시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이 기생충 감염과 수인성 질병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그 모습을 지켜보는 어머니는 힘없이 눈물만 쏟아냅니다. 갑작스런 재난으로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사람들, 마음껏 공부하고 싶어도 책가방과 학용품이 없는 아이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몸도 마음도 힘겨운 지구촌 가족들에게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구호 및 봉사활동을 펼칩니다. 아프리카의 가나와 콩고민주공화국, 케냐, 아시아의 캄보디아와 라오스, 인도 등 물이 부족한 지역에 수맥탐사와 시추작업을 벌이고 물펌프와 수도시설을 설치합니다. 이들에게 깨끗한 물은 목마름의 해소를 넘어 생명의 기적입니다. 

가난에 시달리는 아이들에게 학용품과 학교시설 등을 지원하고, 지진 등 재난으로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이들에게 따뜻한 정성을 모아 구호물품과 의료비 등을 지원합니다.


재난구호

갑작스런 재난과 빈곤 등으로 실의에 빠진 지구촌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이 담긴 구호품과 기금, 의료비를 지원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홈페이지에 놀러오세요^^

http://www.weloveu.or.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