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후기~~

너무너무 고민이 되는 저녁 뭐 먹지??

by 새싹나누미 2021. 7. 7.

너무 너무 고민이 되는 저녁 뭐 먹지???

날이 넘 덥고 습하다 보니 주방에 불을 켜는 것이 넘 싫은 요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달 치킨매니아에서 닭발 튀김이 먹고 싶다고 아들이 해서 

닭발 튀김, 치킨칩스, 떡볶이 그리고 골뱅이 무침

 

골뱅이 무침은 이마트에서 밀키트로 판매하는 제품 구매해서 했어요..

국수와 양념장, 골뱅이 들어 있어요... 야채는 집에 있는거 넣었어요~~

 

요즘은 치킨집에서 떡볶이도 팔아요~~. 같이 먹으면 또 맛있어요~~

치킨매니아에서 치킨은 안시키고 닭발 튀김에 치킨칩스에 떡볶이 시켜 먹었어요~~

 

치킨매니아에서 파는 떡볶이 맛있어요~~ 많이 매웠어요~~

 

치킨매니아 닭발 튀김이랑 치킨칩스 핫마요 소스 정말 매워요 찍어 먹으니 더 맛있어요~. 먹다보면 느끼해질수 있잖아요.. 핫마요소스가 확 잡아주네요~~

치킨칩스- 닭가슴살을 얇게 펴서 튀겼는데 아주 별미입니다~. 넘 맛있어서 손이 자꾸 갑니다~~

 

저녁 치킨매니아 닭발튀김, 치킨칩스, 떡볶이, 골뱅이무침까지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