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새생명사랑의콘서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전하는 제15회 새생명사랑의 콘서트

by 새싹나누미 2015. 6. 18.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행하고 있는 새생명사랑의 콘서트를 보셨나봐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콘서트입니다!!! 벌써 15회째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한번에 끝나는 일회성이 아니라 매년 행해지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이루어 지고 있는 뜻깊은 행사입니다^^


하트3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한


제15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복지소외가정 및 다문화가정돕기 행사



해마다 사랑의 뜨거운 열기로 후끈 달아오른 새생명사랑의 콘서트가 제15회를 맞이하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복지소외가정 및 다문화 가정이 함께 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개최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해마다 연말이면 질병, 재난, 가난 등으로 삶의 희망을 잃고 힘겹게 살아가는 지구촌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행사입니다.

​​

이날 제15회새생명사랑의 콘서트는 심장병, 희귀난치병, 기타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웃과 낯선 한국에서 어렵지만 열심히 살아가는 다문화가정을 돕고 잦은 수해로 자주 붕괴되는 네팔 쓰리정가똘 뗑그라강 지역 교각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제15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새생명사랑의콘서트에는 6000여명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과 각국 외교관들을 비롯해 각계 인사들, 그리고 다문화가정 등 수혜자들이 함께 모여 뜨거운 사랑의 열기로 후끈! 후끈! 콘서트의 뜨거움은 식을줄 몰랐습니다.


1부 기금전달식에서는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님께서 네팔을 비롯해 다문화가정에 수혜증서를 전달하였고 2부 콘서트에선 정수라, 소찬휘, 이승훈, 윤태규, 벤, 신유, 김성환, 김제훈 등 가수들이 희망의 노래로 무대를 장식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새생명사랑의 콘서트외에도 헌혈운동인 헌혈하난둘운동과 지구환경운동인 클린월드운동 그리고 김장나눔봉사활동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마다 이어오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