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클린월드운동

지구 환경을 살리기위한 노력으로 클린월드운동 교육 및 리더양성에 나서는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by 새싹나누미 2017. 2. 13.

지구 환경을 살리기위한 노력으로 클린월드운동 교육 및 리더양성에 나서는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생명이 살아 숨 쉬는 깨끗하고 안전하 지구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클린월드운동 교육 및 리더양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미래 지속가능한 지구환경은 밝고 깨끗한 마음과 올바른 가치관을 갖춘 후손들에게 달려있습니다.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 자기 조절능력, 겸손, 배려, 나눔 등의 품성을 기르고, 생활속에서 지구환경에 관심을 갖도록 지도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클린디센던츠운동(Clean Descendants Movement)'은 세미나와 강연 등을 통한 지속적인 교육, 체험활동, 장학금 지원등을 통해 미래를 이끌어갈 클린월둔동의 리더를 양성하는 활동입니다.

클린월드운동을 배우기 위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페루,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세계 20여 개 국가에서 방한한 약 60명의 외국인들 (날짜: 2010년 5월 28일 ~ 6월 10일)


대학생 자원봉사 및 청소년 환경 교육


캄보디아 프놈펜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대학생들이 클린월드운동 리더 양성에 나섰습니다. 프놈펜 대학생들로 구성된 이들은 칸달주 닷 섬에 소재한 론네아 초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과 함께 일대를 청소하는 깨끗한 지역 만들기 운동을 펼쳤습니다.

날짜: 2011년 6월 26일 / 장소: 캄보디아 칸달 주 닷 섬 론네아 초등학교


이렇듯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는 어려운 이웃과 나라를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자원봉사 단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