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끄적 끄적

전복 삼계탕 만드는법

by 새싹나누미 2017. 7. 3.

날씨가 넘넘 덥네요^^ 

아직 중복까지는 많이 남았지만 넘넘 더워 아이들과 남편을 위해 전복을 넣고 삼계탕을 끓여 보았습니다.~

전복 삼계탕 만드는법 넘넘 쉽네요^^

오늘 홈플러스에서 커플 닭 4,990원에 판매를 하네요~

살아 있는 전복 8개 들었어요! 10,000원에 구입했어요~~


시골에서 보내준 황기, 대추, 마늘 삼계 재료 넣고 끓였습니다~

2시간 정도 끊였습니다..

전복은 칫솔로 박박 문질러 씻어주면 됩니다~

아이들이 삼계탕만 끓여주면 잘 안먹는데 전복이랑 함께 주니 넘 잘먹네요~

전복 넣고 삼계탕 끊이기 넘 쉽네요~ 전복 삼께탕 만들기~

더운 여름 보양식 드시고 다들 힘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