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찾기

포천 고모리 생선구이전문점 어부촌 맛집 인정

by 새싹나누미 2019. 6. 19.

포천 고모리 생선구이 어부촌 다녀왔어요~~

고모리 저수지 바로 옆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답답한 도심을 떠나 자연속에서 식사를 하고 왔어요~

고모리 어부촌 주말과 일요일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다고 합니다.

저희는 평일에 갔었는데도 사람들이 적지는 않았어요!

어부촌 주차장도 넓고 어부촌 식당내부도 넓고 그리고 어부촌은 야외식탁도 있어서 좋아요~

저희는 저수지를 바라보고 식사를 했답니다~

어부촌 입구

 

어부촌에서 바라보는 전경

저희는 3명이서 생선구이 정식 하나에 돌솥밭 추가 해서 주문했어요^^

어부촌 메뉴판
어부촌 기본 반찬과 생선구이 정식
어부촌 생선구이 정식-굴비,갈치,꽁치,삼치,황태구이

 

돌솥밥에 하면 누룽지죠~ 사진을 남기지 못해 아쉽네요~, 누룽지도 넘 맛있었어요~~

어부촌 돌솥밥

다음 주말에는 아이들도 데리고 가고 쉽네요~

포천 고모리 저수지 어부촌 넘 맛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