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헌혈하나둘운동

국제위러브유 2019 미국 트럼프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 수여

by 새싹나누미 2019. 8. 29.


어머니 사랑’은 행복의 근원입니다.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는 전 세계 지구촌 가족을 위한 ‘어머니의 사랑’으로 누구나 존중받는 세상,

지속 가능한 평화를 만들어갑니다.

국가, 민족, 언어, 문화를 초월해 전쟁, 재난, 기아, 빈곤 등으로 고통받는

이들이 삶의 용기와 희망을 되찾고 평화롭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도록 지원합니다.

인류 복지의 진정한 해결책은 바로 ‘사람’입니다.

사람이 변하면 세상이 변합니다.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는 인류를 한 가족으로 여기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각 사람이 개인주의와

이기주의가 아닌 이타적이며 인류애적인 모습으로 변화하여 가정이 변화하고

사회가 변화하며 나아가 국가가 변화하고, 마침내 전 세계가 따뜻한 보금자리로 변화하도록 돕습니다.

 

이렇게 봉사활동에 열심히한 결과 이번에는 미국 트럼프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을 수여받았습니다~

국제위러브유 행보에 항상 응원을 보냅니다~

 


2019 미국 트럼프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

수상내역, 표창장, 훈장

 


2019년 8월 13일,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국제위러브유에게 헌혈하나둘운동을 시행하여 지역사회와 미국을 위해 봉사하는 지속적인 헌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대통령 표창장 금상을 수여함.

[상장 번역]

대통령 자원봉사상

대통령 자원봉사상을
국제위러브유에 수여합니다.

금상

국가 및 지역사회 봉사협의회는 자원봉사를 통해
우리나라와 지역사회를 강하게 만든 이들의 헌신을 인정하고 감사드립니다.

2019
국가 및 지역사회 봉사협의회 포인츠 오브 라이트


[레터 번역]

백악관
워싱턴

대통령 자원봉사상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위대한 국가를 대신하여, 우리 미국인들과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한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은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타인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더없이 헌신하는 미국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장해주었습니다.

지난해 동안 여러분은 미국 정신의 본보기로서 봉사해주셨습니다. 여러분께서 봉사하신 많은 시간은 사람들을 하나로 묶는 협동과 신뢰의 결속을 강화해주며 동시에 우리 시대 가장 큰 도전을 다루는 것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우리나라의 가장 큰 힘 가운데 하나는 평범한 시민들의 연민입니다. 그들은 자기 자신과 스스로의 삶을 타인의 이익을 위해 기꺼이 제공합니다. 근면하고 인정 많은 각 연령대의 자원봉사자들은 위대한 미국의 새 장을 쓰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우리나라는 이 명예로운 전통을 향한 여러분의 헌신이 자랑스럽습니다.

지난해 여러분께서 행하신 여러 친절과 자선 행사를 뒤돌아보니, 우리나라는 지역사회와 국가를 돕기 위한 부름에 응한 사람들에게 영감을 받아왔습니다. 우리나라의 자원봉사 문화를 이룩하는 여러분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미국은 모두를 위한 자유와 기회의 땅으로 남아 있습니다.

지역사회와 우리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여러분의 지속적인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타인의 행복과 나아가 미국인들의 더 강한 미래를 위해 여러분께서 계속 활동해주시리라 믿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