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디저트 먹는날 생과일 모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잌

by 새싹나누미 2019. 9. 19.

안녕하세요^^

오늘 따라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이 나네요~~

그래서 베스킨라빈스 원츄 아이스크림 케잌

그리고 생과일 모찌 먹었어요~

생과일 모찌는 구경만 했는데 드디어 구입해서 먹었어요^^

 완전 맛있어요~~

1개에 대략 3,000원 정도~

6개 구입하면 15,000원 이라고 해서 6개 구입해서 왔어요~~

생과일 모찌~~

복숭아 모찌, 초코바나나 모찌, 파인애플 모찌, 청포도 모찌, 오렌지 모찌, 자몽 모찌

베스킨라빈스 원츄 아이스크림 케잌
생과일 모찌
복숭아 모찌
자몽 모찌
청포도 모찌
복숭아 모찌
초코바나나 모찌

 

복숭아 모찌 복숭아가 꽉 찼어요~, 초코 바나나는 초코가 바나나를 감쌌어요~

청포도는 사진을 못찍었는데 청포도라 팥이랑 같이 있었어요~~

파인애플은 흰색 팥이 들어 있어서 시큼맛을 잘 잡아줬어요~~

생과일 모찌 달달하나 넘 맛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