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헌혈하나둘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 혈액 부족사태 긴급출동

by 새싹나누미 2021. 4. 20.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여러분 모두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합니다.
여러분이 본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행사장을 둘러보는데 위러브유에서 단순히 행사만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헌혈에도 참여하고 있었습니다.
모든 분들이 어떤 일이라도 마다하지 않고 열심히 참여하시는 모습을 보고 감동받았습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합니다.
-리카도 라라/메이우드 시장

이타적인 노력을 실천하고 헌혈에 적극 참여해 주신 모든 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로스앤젤레스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이와 같은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베풀어주신 이타적인 사랑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토마스 매튜스/미국 배우

1L의 혈액으로 3명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헌혈에 동참할 수 있도록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여 주신 장길자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메타 월드 피스/NBA 선수

하나님께서 우리가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누군가를 보내주신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하나님께서 회장님을 보내주셨다고 믿습니다.
회장님께서 모든 인력과 자원을 동원해 우리의 삶이 나아질 수 있게 노력하신다는 것을 믿습니다.
특히 지금 같은 팬데믹 시기에 어떤 대가도 바라지 않고
진정으로 인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신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세계적으로 어려운 팬데믹 시기에 이렇게 좋은 일들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레지 존스 소여/59지역 국회 대표


지난 1월 17일, 미국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주관으로 대규모 헌혈하나둘운동이 펼쳐졌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상황과 헌혈 기피로 인해 극심한 혈액 부족 사태를 겪고 있는 혈액은행 및 병원에 소중한 혈액을 지원하기 위함인데요. 질병통제예방센터의 수칙에 따라 마스크를 쓰고 발열 체크를 마친 위러브유 회원들은 소중한 생명을 나누는 헌혈 운동에 적극 동참하였고, 그 결과 총 700L의 헌혈을 통해 2700명의 생명을 살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1년 2월 10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메이우드 시장과 위원들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께 존경과 감사를 전하며 성공적인 헌혈 봉사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