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후기~~

오늘 저녁은 밀키트 안동 찜닭 해 먹었어요^^

by 새싹나누미 2022. 5. 10.

오늘은 간단히 밀키트 사서 저녁 해서 먹었어요~.
밀키트가 버리는 재료가 없어서 좋아요~
저는 오늘 홈쿡에서 안동찜닭 사 왔어요~

겉에 넓적당면 붙혀있었어요~
요리시간은 20분정도 소요됐어요~

닭 씻어서 위에 나와 있는 요리순서대로 했어요~

고구마, 감자는 삶겨져 있네요~

메추리알도 있어요~

재료 다 넣고 끊였어요~

2~3인분이라고 하는데 울 아들이 잘 먹어서 2인분 인듯 합니다~ ㅎㅎ
안동찜닭 밀키트로 저녁 맛있게 잘 먹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