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찾기

가족과 함께 울진 여행 맛집 탐방- 이게대게

by 새싹나누미 2022. 5. 23.

가족과 함께 울진 여행 맛집 탐방- 이게대게

울진에가서 이게대게가서 게짜박이 먹고 왔어요~~

누룽지밥 게짜박이, 게살돌솥비빔밥, 게살비빔만두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게짜박이는 처음 먹어봐요~~. 게살돌솥비빔밥과 게살비빔만두는 맛있게 먹었어요~~

 

 

게살비빔만두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반찬 정갈하니 이뻐요~~

게살돌솥비빔밥

 

누룽지밥 게짜박이

 

이게대개 식당 바깥에 정원을 넘 이쁘게 해놨어요~~

 

식당 이모가 골고루 맛보라고 다 시켜줬는데 다음에는 다 따로 먹어봐야 겠어요~~, 손님이 넘 많이 조금 정신없었어요~~. 그러다 보니 정신없이 먹어서 맛이 있는 건지 없는 건지 모르겠어요~~.  게살비빔만두는 맛있게 먹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