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헌혈하나둘운동

어머니의 사랑으로 생명나누기 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2012 호주멜버른 헌혈하나둘운동

by 새싹나누미 2015. 10. 6.


어머니의 사랑으로 생명나누기 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2012 호주멜버른 헌혈하나둘운동

국적, 인종, 빈부, 종교를 초월하여 세계인의 화합과 우정을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고통받는 인류에게 희망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무엇보다 생명을 중시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는 새생명사랑의콘서트, 새생명사랑가족걷기대회, 헌혈하나둘운동을 통해 생명살리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전 세계에 펼쳐진 2012 헌혈하나둘운동

 

어머니의 사랑으로 생명나누기에 동참한 호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회원들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생명을 살리고 혈액 공급부족을 환화시키기 위해 2012년  전 세계적인 헌혈캠페인을 벌였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호주에서 2012년 7월 30일 파크빌에 위치한 멜버른 대학교에서 102차 헌혈하나둘운동이 열렸습니다.

나눠준 빈자리에 행복이 채워집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헌혈하나둘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은 "모든 봉사활동이 의미가 깊지만 특히 헌혈은 우리가 직접적으로 생명을 구할 수 있기에 더욱 기쁘고 가치있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가족을 사랑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줄 것을 바랬습니다.

 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생명살리는 헌혈하나둘운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사랑나눔을 펼쳐 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