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끄적 끄적

요즘 졸업식에는 뭘 먹나요???

by 새싹나누미 2023. 1. 9.

졸업식하면 짜장면이 젤 먼저 떠오르는데 요즘 아이들은 안그런거 같네요 ㅎㅎ
아들한테 짜장면 먹자고 하니 별로라고 거절하네요~~
그래서 라라코스트 다녀왔어요^^


아들 졸업하는데 교실은 못들어 가게 하고 운동장에서 대기하라고 하네요 ㅠ.ㅠ
그래도 아들 만나서 졸업사진도 찍고 만난 점심도 먹고 왔어요

스테이크



스파게티



목살 볶음밥


떠먹는 포테이토 피자


다 맛있게 먹었는데 떠먹는 피자는 떠먹기보다는 잘라먹어야 되더라구요.. 그래도 3명이서 4인분 시켜 싹싹 먹었어요~~

라라코스트 애들 초등학교 때 가보고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 다행히 없어지지 않고 있어서 다행이였어요~~

그리고 저녁에는 치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