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기타봉사활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회장님)사랑의 물펌프 설치 지원한 글로벌복지단체(기후난민돕기)

by 새싹나누미 2015. 11. 10.



생명의 물 사랑의물펌프 설치 지원한

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기후난민돕기)

                      


2001년 사단법인 새생명복지회(회장 장길자)로 공식출범 2007년 더 넓은 세상 더 많은 이들에게 체계적인고 전문저인 사랑을 펼치고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으로 명칭을 변경하였습니다.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는 이름뿐 아니라 전 세계에 회원을 둔 글로벌복지단체 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의 최종목표는 인류복지 입니다.

 

인류복지를 위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의 노력 어머니의 마음으로 꾸준한 복지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물펌프기증 및 설치 지원으로 생명의 물 보급운동 펼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아프리카의 심각한 물 부족현상은 어제 오늘만의 일이 아닙니다.

2000년 9월 유엔정상회의가 채택한 밀레니엄 개발목표(MDG: Millenium Development Goals) 8개 분야의 하나로 식수공급이 꼽혔을 정도 이니까요;;;



대도시와 달리 시골은 식수가 절대적으로 부족하고 설령 물이 있다하여도 수질이 좋지 않습니다.

물이 부족해 오염된 물인지 뻔히 알면서도 마시고 그 때문에 여러가지 수인성 질병을 앓는 악순환도 되풀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는 아프리카 가나와 케냐 등 물펌프 설치 및 저수시설을 만드는 복지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아프리카 가나 중부에 위치한 브레멘 코코소 마을에 펌프 두대를 새로 설치하여 2009년 2월 가동하기 시작했고 이후 아마사엔 아베헤니스 마을과 아소보이 마을 그리고 캄보디아 따까에우 지역의 쁘러훗 초등학교와 따끔 초등학교에도 물펌프를 설치하였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가 새생명사랑가족걷기대회를 통해추진하는 '생명을 물 보급운동'은 가나와 캄보디아 뿐 아니라 콩고, 케냐, 남아프리카공화국, 네팔 라오스, 인도네시아 등 세계 곳곳에서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목마른 아프리카에 깨끗한 생명의 물 보급운동을 펼치는 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회원들의 따뜻한 사랑이야기는....쭈~~우우욱 이어지고 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