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클린월드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2010 가을맞이 클린월드운동 양천 목동 거리정화

by 새싹나누미 2015. 11. 25.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2010 가을맞이 클린월드운동 양천 목동 거리정화

 

 


 

받는사랑보다 주는 사랑 실천으로 인류복지 백년대계를 이루어가는 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사랑나눔에는 '어머니의 마음'이 있습니다.

 

국내를 기점으로 전 세계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클린월드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목동에서 2010 가을 맞이 클린월드운동을 펼쳤습니다. 2010. 10. 3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양천지부 회원들은 '2010 가을맞이 클린월드운동'에 참가해 도로 정화활동을 펼쳤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양천지부는 3일 약 250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목동 오거리 일대를 돌며 '2010 가을맞이 클린월드운동'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날 실시된 클린월드운동은 전 세계 150여개 국가의 도시에서 동시에 진행되었습니다.

 

뜻을 함께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양천지부 회원들은 3일 클린월드운동에 동참 4개조로 나뉘어 목동역 인근 5 km에거리정화활동을 전개하였습니다. 양천구 청소행정과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들의 거리정화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쓰레기 봉투와 청소도구 등을 제공했으며 양천구의원 및 구청 직원들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모임 및 정기 활동에 참여하는 클린월드운동에 동참하였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2001년 사단법인 새생명복지회로 출범국적, 인종, 빈부, 종교를 초월해 전쟁, 기아, 지진 등으로 고통받는 아동과 노인들에게 긴급 구호지원을 하는 복지 단체로 다양한 복지지원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