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기타봉사활동

동서양을 막록하고 계속되는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의 사회공헌

by 새싹나누미 2016. 1. 22.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의


사회공헌

 

사시사철, 동서양을 막론하고 계속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의 사회공헌!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어머니의 마음으로 앞장서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입니다!

오늘 미용실에 갔었는데 여성동아 1월호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소식이 실린 것을 보니 어찌나 반갑던지요^^. 여성동아 1월호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의 소식은 김장나누기, 새생명사랑의콘서트, 가족걷기대회, 네팔지진돕기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 따뜻한 소식들이 실려있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늘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죠~~ 그중에서 국내에서 있었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활동 중, 짧게 2가지 활동만 소개합니다.

 

 


 2014년 세월호 침몰사고...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은 실종자 가족들에게 24시간 무료급식봉사를 통해 정성껏 만든 식사와 탕약을 제공했습니다.

 

고교생 자녀를 둔 주부 박효정(46) 씨는 "내 아들 같은 아이들이 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에 너무 가슴이 아팠다. 그 아이들의 부모는 얼마나 힘들까 생각하니 가만히 있을 수 없었다"며 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제 15회를 맞이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콘서트를 통해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했습니다.

 

복지소회가정, 다문화가정, 희귀병 어린이들, 수해때마다 다리가 붕괴되어 더 큰 피해를 입는 네팔 순사리 지역민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전달했습니다.

 

이 날, 기금전달식에서는 네팔 측 텡그라 강 다리 건설 지원 POP를 전달했고, 서울시에 거주하는 34세대와 다문화가정 17세대에 생계비 및 의료비를 지원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의 사회공헌과 그 행보들! 온 정성으로 봉사하는 모습들이 감동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선행은 쭈~우~욱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회원이라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