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헌혈하나둘운동

장길자 회장님께서 이끄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에서 헌혈하나둘운동을 통해 네팔혈액원에 감사장 수여

by 새싹나누미 2016. 3. 22.

장길자 회장님께서 이끄시는 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2012 헌혈하나둘운동으로 네팔혈액원 감사장을^^

 



 

 전 세계에 회원을둔 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의 최종목표는 전 세계인이 웃을 수 있는 인류복지입니다.

 인류복지를 향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의 노력 세계인의 화합과 우정을 위해 노력합니다.

 인류복지를 향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의 노력 어머니의 마음으로 소외되고 고통받는 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합니다.

 



 

인류복지를 향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의 노력 아동복지, 청소년복지, 노인복지, 사회복지, 국제지원, 긴급구호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복지활동을 꾸준히 펼쳐가고 있습니다.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네팔에 펼쳐진 2012 헌혈하나둘운동으로  혈액원 감사장을 받았습니다.

 

 

 

네팔카트만두 혈액원 감사장

 

 

네팔적십자사

본사

날짜 2069년 3월 31(2012년 7월 15)

감사장


2069년 3월 31일(2012년 7월 15일) 개최된 헌혈행사는 인류의 가장 숭고하 봉사에 대한 

사람들의 의식을 일깨웠습니다.

 

혈액원 봉사에서 기술적인 도움을 제공하여 럴리뿔 이마돌 끼쓰떠 병원에서 헌혈행사를 실시한 결과 남성 201명과 여성 109명 에 의해 총 310팩의 혈액이 모아졌습니다.

 

혈액이 필요한 환자들의 생명보호에 큰 도움을 주신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께 네파 적십자사 혈액원 봉사에서 진심어린 감사와 존경을 담아 이 감사장을 드립니다.

 

더불어 훌륭한 행사에 참여해준 단체 관계자들과 모든 헌혈 봉사자들에게도 감사를 전하며 늘 건강하시고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인류를 위한 고귀한 봉사가 계속 이어지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박사 머니따 라즈꺼르니깔

(네팔)본부장

혈액원 봉사

 

 

네팔 카트마누 끼쓰떠병원에서 열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제39차 헌혈하나둘운동은 네팔 역대 최고의 헌혈행사로 1천여명이 참여하였습니다. 



네팔 자유연대 대표, 월간지 편집장, 의사, 간호사 등 초대 인사와 병원 직원들까지 너나 없이 동참하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제39차 네팔 카트만두에서 펼쳐진 헌혈하나둘운동이 성공리에 마쳤습니다.

 



 


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의 사랑나눔에는 어머니의 마음이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의 사랑나눔은 계속됩니다...인류복지 그날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