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새생명사랑의콘서트

지금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이때는 새생명복지회에서 행한 봉사활동 제2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by 새싹나누미 2016. 3. 28.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인류복지의 백년대계를 완성하는 글로벌 복지단체입니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2001년 사단법인으로 출범한 새생명복지회에서 새롭게 태어난 복지단체로서 국적, 인종, 빈부, 종교를 초월하여 세계인의 화합과 우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쟁, 기아, 지진 등으로 고통 받는 전 세계인에게 아동복지, 청소년복지, 노인복지, 사회복지, 긴급구호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가 추구하는 나눔의 중심에는 ‘어머니의 마음’이 담겨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장길자회장님) 자녀의 고통을 누구보다 아파하며 자녀 위한 기도로 긴긴밤을 지새우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실의와 절망 속에서 고통 받는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해 인류복지의 백년대계를 완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2002.12.04 / 새생명복지회 주관] 온정의 손길로 모은 성금 전달


12월. 빈곤한 가정에게는 더없이 괴롭고, 힘든 계절, 겨울입니다.


새생명복지회에서는 서울 지역 후원회원님들을 모시고 제 2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이번 사랑의 콘서트는 지난 2000년에 이어 두번째 열리는 것으로 소년소녀 가장 및 결손가정 어린이를 돕기위해 열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랑의 콘서트를 통하여 최창분님 가정을 비롯하여 9가정에 따뜻한 온정의 손길로 모은 성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이날 사랑의 콘서트에 직접 참가하지 못한 수혜자는 복지회 회원들이 직접 집으로 방문하여 성금을 전달해드리고 위로하였습니다.




2002년도면 벌서 14년전이네요~~ 시간이 꽤 지났네요!! 오랜시간 변함없이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