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새생명사랑의콘서트

제9회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깊어가는 가을속 '천사들의 합창'

by 새싹나누미 2016. 5. 20.

제9회 새생명사랑의 콘서트를 통해 국내 외 심장병 어린이 돕기에 나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어려움속에  희망을 잃지않고 살아가는 수혜자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해주었습니다^^

제9회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깊어가는 가을속 '천사들의 합창' 



깊어가는 가을 속 ‘천사들의 합창’


이 무대만 오르면 자꾸만 눈물이 나려고 해요. 여러분들의 뜨거운 사랑이 느껴져서요.”


가수 윤태규 씨가 통로까지 가득 메워진 객석을 향해 벅찬 음성으로 인사한다. 열 일 제쳐두고 달려왔다는 그에 이어 무대에 오른 가수들도 대부분 그와 마찬가지로 몇 해째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에 무상 출연이다. “노래 하나로 어려운 사람들을 도울 수 있어 행복하다”는 이승훈 씨, “여기서 받은 사랑이 다음 일 년을 살아가는 에너지가 된다”는 백미현 씨, “이 콘서트에 참가할수록 가슴에 뭉클뭉클 사랑 덩어리가 커지는 것 같다”는 해바라기까지 모든 출연진들은 감동 어린 목소리로 열정의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했다.


질병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해마다 개최해온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11월 9일, 제9회를 맞아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1만여 관객들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보건복지가족부, 서울특별시, 한국청소년진흥센터, 부천세종병원이 후원한 이 자리에는 장길자 회장, 이강민 이사장, 이순재 후원회장(탤런트), 김지유(탤런트)∙이승훈(가수)∙김보성(영화배우)∙한왕용(산악인) 홍보대사를 비롯하여, 김구섭 한국국방연구원장, 이배근 한국청소년진흥센터 이사장, 리디 베르트랑 주한 프랑스대사관 공보관, 하리 반 오우든 주한 네덜란드 투자진흥청장 등이 참석했다.


오후 3시 30분부터 1부 기금전달식이 시작됐다. 어려움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수혜자들을 격려하고, 경제 불황 속에서도 더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온 회원들에게도 감사를 표한 장길자 회장은 “사람은 일생을 살아온 흔적이 얼굴에 남기 마련인데 오늘 오신 분들은 모두 천사의 아름다움을 지닌 얼굴이니 이는 일생을 아름답게 살아온 증거”라면서 타인을 생각하고 배려할 줄 알고 베풀 줄 아는 삶이 진정 아름다움을 힘주어 말했다. 이순재 후원회장은 “심장병, 백혈병은 결코 불치병이 아니므로 우리가 좀 더 관심을 가지고 성원하면 완치된 어린이들 가운데 사회와 국가에 크게 기여할 인물들이 나올 것”이라고 희망과 격려를 전했다.



2부 사랑의 콘서트에서는 새생명어린이합창단과 윤태규, 백미현, 이승훈, 김규민, 김제훈, 김보성, 엄태경, 록그룹 악퉁, 듀오 해바라기 등 가수들이 사랑의 노래를 열창하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서울외국인학교에 다니는 주한 외국인 자녀들의 깜찍한 노래와 훌라춤 등 특별순서도 이어졌다. 박수와 손 물결, 휴대전화 불빛으로 열렬히 호응하는 관객들의 매너도 빛났다. 콘서트장 객석을 수놓은 빛의 물결처럼 회원들과 수혜자들은 따뜻한 사랑으로 한데 어우러졌다. 



“한국에 와서 가슴 아픈 일만 많이 당했는데 오늘 와서 보니 좋은 일들을 많이 하시네요.”

“세상에 좋은 일을 하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어요. 지금까지 도움만 받고 살았는데 이제부터라도 회원이 되어 동참하고 싶습니다.”


콘서트를 마치며, 한국에서 얻은 몸과 마음의 상처를 안고 힘겹게 살아온 중국교포 경륜이 엄마, 백혈병으로 힘들어하는 아이를 바라보며 대신 앓아줄 수 없어 안타까워하던 종원이 엄마의 입가에도 살포시 웃음이 번진다. 아픈 기억들을 뒤로하고 이제 감사와 희망을 이야기하는 이웃들처럼, 콘서트 내내 모두의 입가에는 행복한 웃음이 가득했다. ‘사랑으로’와 ‘모두가 천사라면’을 다 함께 부르며 제9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마쳐진 그 순간까지, 사랑을 전하는 천사들과 그 사랑을 받고 자라날 어린 천사들 사이로 모락모락 피어 오르는 사랑의 온기가 쌀쌀해져가는 세상을 훈훈하게 데우고 있었다.



출처: http://www.weloveu.or.kr/activity/content.asp?idx=106&page=3&act=I&gub=1

깊어가는 가을속 '천사들의 합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