녕하세요~오랜만에 포스팅해보네요~

날은 춥지만 늘 따뜻한 사랑을 소식을 전하는 곳이 있죠~

바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입니다...

국내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소식이 전해줘 오고 있는데요 

작년 여름 홍수로 인해 피해를 받은 인도지역에 사랑을 전해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소식 전해 볼까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케 랄라, 인도의 홍수 피해로 인한

 긴급 식량 지원


지난 8 월 인도의 케 랄라 주에서 100 년 만에 대규모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그 결과 전례가없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주내 80개가 넘는 댐이 한꺼번에 문을 열었습니다.


높은 산에있는 댐에서 쏟아지는 물과 강한 강우로 인해 많은 곳에서 산사태가 발생했고 많은 집들이 쓰러졌습니다. 케 랄라의 많은 도시들은 홍수로 370 명의 사망자와 다수의 사상자, 220,000 명의 희생자가 발생했습니다.

그런 비참한 상황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코 패트 릭위원회에서 North Paravur 지역을 도와 달라는 요청을 받았고 즉시 North Parab시를 방문하여 현장을 확인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정과 가정을 잃어 버려 생활의 기본적인 필수품에 관한 한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었습니다. 더욱이 중앙 정부의 지원은 느리고 희생자들은 도움을받지 못했습니다. 상황을 더욱 악화 시키려면 주변 환경이 매우 열악하고 희생자가 전염병에 노출되어 있어야합니다.


위러브유는 긴급 복구 작업이 필요한 홍수 피해 지역의 집과 학교를 청소할 계획이었습니다. 회원들은 집안에있는 물과 흙과 흙에 빠진 모든 가재 도구를 꺼내어 반복적으로 집 안으로 밀린 토양을 꺼내 들었다. 마당에 떨어지는 나무는 자르고 제거되었습니다. 학교의 상황은 다르지 않았습니다. 회원들은 주택과 건물에 들어온 흙과 흙을 제거하고 청소했습니다.

위러브유는 피해자를위한 기본적인 음식이었던 1kg의 콩과 2kg의 설탕을 포함하는 200 개의 식료품 상자를 배달했습니다. 우리는 희생자가 용기와 희망을 얻고 가능한 한 빨리 신체적, 정신적으로 회복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홍수로 인해 피해를 받은 인도 케랄라 주에 

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분들이 가셔서 청소도 도와주고 

식량과 물품을 전달해 주고 오셨네요!


홍수로 인해 피해를 받은 주민들께 많이 도움이 되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는 

어머니의 사랑으로 인류 인생들에게 

희망과 사랑의 메세지를 늘 전해 주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희생과 사랑에 늘 감사를 드립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