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기타봉사활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방글라데시 미르푸르 보육원 응급의약품 및 의료도구 지원

안녕하세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는 계속해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어려운 나라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분들이 

생활환경 개선에 도움을 드리고 왔어요~

지진으로 인해 보육원 시설이 무너졌네요. 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시설 및 보수에 도움을 주고 보육원 아이들이 건강한 생활을 할수 있게 응급약품 및 기최 의료도구등을 지원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방글라데시 미르푸르 보육원 응급의약품 및 의료도구 지원


생들의 건강 점검, 식중독 예방 등 생활환경 개선

5월 4일부터 11일까지, 방글라데시 다카 소재 미르푸르 보육원 아이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재)국제위러브유가 응급의약품 및 기초 의료도구, 냉동고를 지원했다.



해당 보육원은 지난해 1월 발생한 규모 5.5의 지진으로 기숙사 시설을 사용할 수 없게 되자, 위러브유에서 시설 증축 및 화장실 수리•보수해준 곳이다.



기숙사 재건을 계기로 미르푸르 보육원에 더욱 관심을 기울여온 위러브유는 아이들의 건강 점검과 응급 치료를 위해 각종 치료제, 연고, 밴드, 붕대 등 의약품 21종과 신장계, 체중계, 혈압계 등 기초 의료도구를 전달했다. 더불어 무더운 여름철 상하기 쉬운 음식들을 저장할 수 있도록 냉동고도 지원했다.



원장을 비롯해 보육원 관계자들은 감사를 표하는 한편 “이처럼 원생들을 위한 도움의 손길이 지속적으로 이어지면 좋겠다”는 바람도 전했다.

이번 지원을 통해 원생들의 정기적 건강 점검, 식중독 예방 등 생활환경이 개선됐다. 아이들은 신장계, 체중계를 이용하면서 매우 즐거워했다.



위러브유는 추후 원생들의 더 나은 교육환경을 위해 도서 지원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