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클린월드운동

UN SDGs 이행 지원, 페루 콘셉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 동참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

by 새싹나누미 2019. 6. 24.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사랑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이웃과 함께 주변지역을 깨끗하게 만들며 더불어 살아갈 때 아름다운 사회가 만들어집니다. Clean Land 활동을 통해 우리 마을, 나아가 우리 사회를 깨끗하고 밝게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에서는 하는 지구살리는 운동 클린월드운동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이번 클린월드운동은 페루에서만도 치클라요, 세로데파스코, 바랑카, 우아우라, 하엔, 타르마, 사티포, 리마, 우앙카요, 찬차마요 등 각지에서 클린월드운동이 전개되어 900여 명 참여하였다고 합니다~. 정말 많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회원분들이 동참해 주었습니다.


UN SDGs 이행 지원, 페루 콘셉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 동참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

페루 후닌주 콘셉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이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시행하여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UN SDGs) 달성 지원에 손길을 보탰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회원동참 전세계클린월드운동


7월 8일 마리스칼 카세레스로에서 진행된 클린월드운동에는 연세 지긋한 어르신부터 청년, 청소년, 어린 아이까지 59명의 다양한 연령대 사람들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길거리를 오염시키는 각종 쓰레기를 주워 담는 한편, 전봇대에 지저분하게 붙어 있는 전단지도 깨끗하게 제거했다. 이들의 손길에 도심은 어느새 깨끗한 모습을 되찾았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회원동참 전세계클린월드운동


뜨거운 태양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이웃과 지역사회를 돕고자 나선 이들에 대해 콘셉시온 시청은 장갑과 쓰레기봉투를 지원하며 진심 어린 고마움을 전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회원동참 전세계클린월드운동


이날 페루에서만도 치클라요, 세로데파스코, 바랑카, 우아우라, 하엔, 타르마, 사티포, 리마, 우앙카요, 찬차마요 등 각지에서 클린월드운동이 전개되어 900여 명이 참여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회원동참 전세계클린월드운동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구환경에 앞장서 주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회원분들의 모습 감동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