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뉴스를 보고 바다가 많이 오염이 되었다는 뉴스를 자주 접합니다.

발리로 휴가를 간 한 여성이 서핑을 하는데 바다 곳곳에 비닐 쓰레기가 둥둥 떠다는 영상을 보여 주었는데

이 여성은 바다가 얼마나 오염이 심각한지를 알려주려 영상을 직접 찍어 영상으로 올렸습니다.

이 영상을 보니 정말 환경 오염이 심각함을 느낍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는 환경오염에 심각함을 알고 매년 클린월드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모두 인류 인생들이 행복한 삶을 살아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래서 즐거운 마음으로 감사하는 마음으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봉사활동에 동참하여 주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기후변화와 지구온난화, 환경오염 등은 해수면 상승, 온실가스 문제, 환경재난 등을 야기해 사람과 자연의 조화로운 공존, 인류의 평화롭고 안정적인 삶을 위협합니다. 환경복지운동인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세계 각국의 오염된 도심, 공원, 산, 강, 바다 등을 정화하며 나무 심기, 사막화 방지활동, 생태계 보호, 환경보호캠페인, 환경보호 교육 및 세미나 등을 시행합니다.


거리 정화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에서 이웃과 함께 주변지역을 깨끗하게 만들며 더불어 살아갈 때 아름다운 사회가 만들어집니다. Clean Land 활동을 통해 우리 마을, 나아가 우리 사회를 깨끗하고 밝게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함께 하는 UN SDGs 이행 지원, 페루 콘셉시온에서도 동참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 



페루 후닌주 콘셉시온에서 (재)국제위러브유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시행하여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UN SDGs) 달성 지원에 손길을 보탰다.

0123
클린월드운동


7월 8일 마리스칼 카세레스로에서 진행된 클린월드운동에는 연세 지긋한 어르신부터 청년, 청소년, 어린 아이까지 59명의 다양한 연령대 사람들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길거리를 오염시키는 각종 쓰레기를 주워 담는 한편, 전봇대에 지저분하게 붙어 있는 전단지도 깨끗하게 제거했다. 이들의 손길에 도심은 어느새 깨끗한 모습을 되찾았다.


뜨거운 태양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이웃과 지역사회를 돕고자 나선 이들에 대해 콘셉시온 시청은 장갑과 쓰레기봉투를 지원하며 진심 어린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페루에서만도 치클라요, 세로데파스코, 바랑카, 우아우라, 하엔, 타르마, 사티포, 리마, 우앙카요, 찬차마요 등 각지에서 클린월드운동이 전개되어 900여 명이 참여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