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끄적 끄적

오늘 라크라메 가방 만들었어요^^

by 새싹나누미 2019. 11. 27.

오늘 학부모연수로 라크라메 가방 만드는 수업을 했어요~~

처음 접해보는데 솜씨가 워낙에 없어서 못 만들줄 알았는데 그래도 완성했어요~~

만드는 방법은 인터넷 검색하니 많이 나오네요~~

매듭 끈이 엄청 길어서 옷걸이 행거에 걸어서 했어요~~

라크라메 매듭만들기

라크라메 가방 만들기 처음 매듭만드는 모습

라크라메 가방 만들기 매듭 만드는 모습 베이지색

라크라메 가방 만들기 매듭만드는 모습

라크라메 가방 만들기 매듭 만드는 모습 블랙

라크라메 가방 만들기 핑크색 다른 분이 만들 모양입니다~

라크라메 가방 만들기 매듭 만드는 모습 핑크색

 

저는 블랙색으로 만들었어요^^

라크라메 가방 만들기 매듭 만드는 모습 블랙완성품

 

라크라메 가방 만들기 완성품들

완성품 모아 사진 찍었는데 다른 각각에 개성이 보이네요^^

나만의 가방이네요~

두시간동안 서서 매듭을 만들어야 해서 조금 허리가 아프더라구요~

그래도 완성품 보니 넘 뿌듯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