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끄적 끄적

뱅갈고무나무 가지치기 두번째

by 새싹나누미 2020. 1. 21.

몇년전에 뱅갈고무 나무 가지치기를 했었어요~^^~
뱅갈고무나무가 생각보다 잘자라네요~

그래서 가지치기를 한번 더 했어요~
이렇게 가감하게 확 잘랐습니다~

가지치기한 뱅갈고무나무를 수경으로 물꽃이 해주었어요. 뿌리가 꽤 많이 자라서 화분에 옮겨 심어주었어요~

아직은 겨울이라 많이 자라고 있지는 않지만 봄이 되면 무럭무럭 자랄꺼 같아요~^^~
두번째 뱅갈고무나무 가지치기를 했는데 겨울에 해서 그런가 자라는 속도가 늦네여~
뱅갈고무나무 가지치기는 봄에 하는게 좋을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