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찾기

오늘 점심은 민락2지구 본도시락 배달해서 먹었어요~

by 새싹나누미 2020. 4. 22.

점점 아이들이랑 있는 시간이 길어 지니 꼬박꼬박 밥 챙겨주는게 좀 쉽지가 않더라구요. 아이들이 학교에 가고 또 학교에서 제공해주는 급식을 먹는다는것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를 정말 절실히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오늘 점심은 민락2지구 본도시락 배달해서 먹었어요~ 마침 경기재난기본소득 신청되어서 사용처 확인해 보니 본도시락에서 사용할수 있어서 점심은 본도시락으로 해결했습니다~~. 집밥을 먹는 느낌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맛있어요~ 저도 그렇고 아이들도 입맛에 맞어서 요즘 자주 시켜먹고 있어요~~

 

저는 본도시락 얼큰소고기 가마솥 국물 도시락 주문했어요~~, 국밥이랑 제육볶음, 연근, 김치, 밥에 계란후라이~

 

아들은 본도시락 명이오리구이쌈 도시락, 밥 ,미역국, 훈제오리, 더덕, 동그랑땡, 샐러드, 기본반찬-김치, 깻잎, 멸치볶음, 계란말이, 음료수(단호박식혜)

 

딸은 본도시락 우리돼지등심 돈까스 도시락-기본반찬(김치,깻잎,멸치볶음,계란말이,연근), 돈까스, 돈까스소스

 

3개모두 셋트로 시켰어요~맛있게 싹싹 먹었어요~~

근데 먹고 난후 포장은 고급진데 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단점이 있네요~~

결제하니 문자로 사용금액과 잔액을 바로 알려주네요~~

경기재난기본소득 사용처는 경기지역화폐 앱 다운받아서 확인했습니다~~

뚜껑을 열고 사진 촬영해야 하는데 아직도 블러그 초보입니다~~

당분간은 맘 편히 점심을 시켜먹으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