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찾기

민락2지구 맛집 올리앤

by 새싹나누미 2020. 8. 7.

오늘 정말 오랜만에 밖에 나가서 외식을 했어요~

원래는 육전냉면 먹으러 갔는데 식당이 없어졌어요~

그래서 근처에서 뭐 먹지 고민하다가 찾은곳 올리앤 입니다^^

민락2지구 맛집입니다~ 저희가 그래도 늦지않게 가서 기다리지 않고 자리에 앉았어요~. 좀 만 늦으면 기다릴뻔 했어요~


올리앤 크림빠네파스타
빵이 넘 맛있어요.

올리앤 누룽지해물스파게티 많이 매워요~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 하나는 올리앤 메뉴중 밥~~

하이라이트 피자~ 올리앤 라코타치즈 피자 야채가 듬뿍 올라가 있어요~

올리앤 넘 맛있어요~ 4식구 가서 넘 알차게 먹고 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