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기타봉사활동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구촌과 함께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

by 새싹나누미 2021. 2. 3.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구촌과 함께하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


코로나19 긴급구호에 앞장을 서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는 지구촌 가족의 안전을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코로나19 대응에 함께합니다. 각국 정부, 기관 등과 협력해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는 의료진과 환자 등을 지원하고, 질병에 무방비로 노출된 취약계층의 감염을 예방하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돕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사업별 지원 현황을 보시면 방역지원, 의료지원, 생계지원, 교육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위러브유는 어떻게 구호 활동 펼치고 있을까요?

 
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취약계층의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생활 개선을 지원합니다.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 보건용 마스크, 손 소독제 등 개인 방역물품을 긴급 전달하고, 환경이 열악한 곳에 위생시설∙용품을 지원합니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에 필요한 식료품과 생필품을 원조하며, 교육격차 최소화를 위해 교육용품 지원에 힘씁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의료진과 환자의 안전,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의료 현장을 지원합니다.
코로나19와 싸우는 의료진과 환자들의 감염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의료기관에 진단키트, 마스크 등 의료용품을 지원합니다. 지속적인 헌혈 행사 개최를 통해 혈액 수급난 해소를 돕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국제사회와 지속적으로 협력합니다.
각국 정부 및 대사관, 의료기관 등 다양한 파트너와 협력해 코로나19에 신속 대응하며, 각국 상황에 따라 체계적으로 인도주의 활동을 전개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각 나라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 주었습니다~

 

youtu.be/R0jOtSesv3E

어머니의 사랑, 지구촌 가족 돕기, 긴급 배송 코로나 위러브유와 함께 이겨내요~~.

여러분들 힘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