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클린 액션 실천하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여성동아 함께 하는 클린액션 실생활 플라스틱줄이기 통큰용기챌린지 함께 참여해 보았습니다~

by 새싹나누미 2021. 6. 1.

 

오늘 드디여 참여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여성동아 함께 하는 클린액션 실생활 플라스틱줄이기 통큰용기챌린지 ~~.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은데 준비물이 있어야 하네요~~.

저는 오늘 2가지 했어요~~

 

첫번째 텀블러 챙겨가기
두번째 용기 챙기기

 

첫번째 텀블러에 커피 담으니 300원 컵 할인해주네요~~

 


그리고 두번째는 마트에서 양념닭갈비 용기에 담아오기

전에는 일회용비닐에 담아오면 또 용기에 옮겨 담고했는데 이번에는 바로 용기에 담아와서 바로 냉장고에 넣으니 더 좋은데요~.
마트직원분이 왜 용기에 담냐고 물어보시길래 일회용 줄이기 하고 있다고 하니 칭찬 해 주셨어요~~.

ㅎㅎ 약간의 용기내가 필요하네요~~~~

통큰용기챌린지를 통해 일회용 쓰레기도 줄이고 칭찬도 받고 오늘 하루가 기분이 좋네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함께 하니 좋은일이 막 생기네요~~

오늘 클린액션 실생활 플라스틱 줄이기 통큰용기챌린지 완료~~

계속해서 도전~~^^~~

 

2021 세계 환경의 날맞이 글로벌 캠페인_ 클린액션, 실생활 플라스틱 줄이기 #통큰용기 챌린지 -

2021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여성동아가 실생활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시중에서 다회용기에 음식을 담아 오는 #통큰용기 챌린지를 펼친다.

intlweloveu.or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