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찾기

의정부 선영이가 가르쳐준 봉골레 스파게티 봉대박 스파게트 맛집 다녀왔어요~.

by 새싹나누미 2022. 2. 7.

어제 결혼식이 있었으나 뷔페는 먹지 못하고 ㅠㅠ 다른곳에서 늦은 점심을 먹었어요~

의정부 시내를 헤메다 봉대박 스파게티를 먹었어요~.

맛있다고 하던데 진짜 맛있게 먹고 왔어요~.
다행히 점심이 한참 지난 시간이라 기다리지 않고 자리에 앉아 주문했어요.


외관상 굉장히 오랜된 건물인데 내부로 들어오니 아담하고 따뜻한 분위기 입니다.

크루아상과 마시멜로 코치에 꽃아주네요~.
마시멜로는 향초에 구워서 먹으라고 주었으나 다태워서 그냥 먹었어요~

봉대박 크루아상 따뜻하게 주니 넘 달콤하고 맛있어요.

봉대박 불고기 봉골레 스파게티

고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매워요~

크림리조또~~ 봉대박 정말 굿
크린리조또 솔직히 첨에는 맛있지만 점점 먹으면서 느끼해지잖아요. 근데 봉대박 리조또는 전혀 느끼하지 않고 끝까지 맛있어요. 매콤해서 그런가봐요~


크림 봉골레 스파게티~ 기분좋게 매운맛


봉대박 봉골레 스파게티점 전체적으로 매콤해서 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또 가보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