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헌혈하나둘운동

따뜻한 생명나눔 헌혈운동-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장길자회장님)경북대학교 감사패 수여

by 새싹나누미 2015. 11. 20.



따뜻한 생명나눔 헌혈운동-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회장님) 

경북대학교 감사패 수여

 

 

 

따뜻한 사람들이 모여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회장님)는 글로벌복지단체로서 전 세계에 고통받는 이들에게게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의 마음으로 희망을 전합니다.

 

사랑으로 하나되는 행복한 인류복지를 만들어가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회장님)

 

세상에서 가장 고귀한 봉사 생명나눔 헌혈하나둘운동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회장님)

 

 

 

생명나눔의 기쁨과 감사패 수여로 기쁨이 배가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회장님)대구지부 헌혈하나둘운동 소식입니다.


 




감사패

 

귀 본부(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에서는 평소 국내외의 고통받는 이웃에 대하여 폭 넓은 복지 정책을 실시하고 심장병, 난치병, 희귀병 어린이의 수술비와 치료비지원 등을 통하여 생명사랑을 실천하여 왔으며 특히 헌혈하나둘 행사를 개최하고 헌혈증서를 경북대학교병원에 기증함으로써 불우환자에게 구체적인 도움을 주고 보건 향상에 크게 기여하여 주셨으므로 감사의 마음을 이 패에 새겨 드립니다.

 

20009년 8월 19일

경북대학교 병원장 의학박사 조영래







 

2009년 8월 19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회장님) 대구지역 회원 565명이 참가한 가운데 헌혈하나둘운동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모든 검사과정을 통과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회장님) 회원 240명이 헌혈을 하였으며 헌혈을 통해 모은 240매의 헌혈증서를 곧바로 경북대학교에 기증하였습니다.

  

글로벌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장길자회장님)의 사랑나눔은 계속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