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기타봉사활동

이웃에게 희망을, 인류에게 행복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과 장길자회장님

by 새싹나누미 2017. 6. 28.


요즘 정말 많이 덥네요...

전세계적으로 환경으로 인해 몸살을 앓고 있어요..

어느나라는 비가 넘 많이 와서 어느나라는 가뭄으로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이렇듯 어려움을 격고 있는 나라와 이웃들에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과 장길자 회장님은 몸도 마음도 힘겨운 지구촌 가족들에게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구호 및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의 가나와 콩고민주공화국, 케냐, 아시아의 캄보디아와 라오스, 인도 등 물이 부족한 지역에 수맥탐사와 시추작업을 벌이고 물펌프와 수도시설을 설치합니다. 이들에게 깨끗한 물은 목마름의 해소를 넘어 생명의 기적입니다. 가난에 시달리는 아이들에게 학용품과 학교시설 등을 지원하고, 지진 등 재난으로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이들에게 따뜻한 정성을 모아 구호물품과 의료비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유운동분부 회원들과 장길자회장님은 절망에 빠진 이웃들이 환하게 웃을 수 있도록 어머니의 사랑으로 희망을 전합니다. 그래서 국제위러유운동분부 회원들과 장길자회장님은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위해 클린월드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50개국 이상의 500여개 지역에서 12만명이 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이 클린월드운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제위러유운동분부 회원들과 장길자회장님은 사랑의 가족걷기대회를 통해 매해 지구촌에 어려운 이웃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지난 10여 년간 총 172,000명이 참가하여 생명을 살리는 마음으로 한 발 두 발 내디딘 발걸음이 어느새 지구 11바퀴의 거리만큼 사랑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또 국제위러유운동분부 회원들과 장길자회장님은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통해 심장병 어린이와 희귀,난치병 어린이를 지원하고 있으며 청소년 가장 및 저소득가정 어린이들과 독거노인, 외국인 재해근로자, 다문화가정, 각종 재난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이웃 등 다양한 계층으로 지원 범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