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기타봉사활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봉사활동으로 통해 라이프타임상 수여받았습니다.

by 새싹나누미 2017. 7. 17.

안녕하세요~


장길자회장님께서 이끄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어려움을 격고 있는 나라와 이웃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지구환경을 생각하여 클린월드운동을 진행하고 있고, 한생명을 살리기위해 헌혈하나둘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문화가정을 위해 명절맞이 잔치도 벌이고 있고  어머니사랑의 김장나눔행사도 매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랑의 가족걷기대회, 새생명사랑의 콘서트를 통해 소외 계층과 몸이 아픈 어린이와 가정을 돕고 있습니다.


이러한 봉사활동을 꾸준이 하였기에 라이프타임상을 수여 받게 되었죠^^


미국대통령 자원봉사상은 미국 대통령이 봉사활동을 많이 한 개인이나 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봉사활동으로 통해 라이프타임상 수여받았습니다.

봉사활동 시간에 따라 동상, 은상, 금상을 주고, 특별히 4,000시간 이상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한 경우에는 동상, 은상, 금상을 포함한 최고 등급의 라이프타임상을 수여합니다.


장길자회장님 인사말중에 나온 말씀입니다~

실의와 절망에 빠져 있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희망을 나눠주고 싶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행복한 삶을 누리며 살기를 소망하지만 때로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불행의 밑바닥에 떨어져 헤매기도 합니다. 인생이란 어쩌면 그런 것일지고 모릅니다. 만믈의 이치로 보아 어느것 하나 부족하다면 사람은 안정되지 못하고 불안에 떠며 자신의 삶을 올바르게 펼치나가지 못할것입니다.


더 나아가서는 지구촌까지라도 삭막하게 만들어버릴 수 있습니다. 이제 세계는 지구촌 시대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마음은 각박함으로 서로에게 멀어지고 있습니다. 나눔과 베풂이 짊어지고 더불어 사는 세상이 아닌 나만의 세계로 그 영역이 좁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성공과 행복만을 추구하며 앞만 보고 달렸던 사람들은 주위를 살피는 마음의 여유를 잃어버렸습니다. 뒤쳐저 힘들어하는 이들, 넘어져 고통스러워하는 이들에게 인정의 손길을 내미는 아량도 잊어버렸습니다. 진정 이 시대에 필요한 것은 따뜻한 사랑의 마음입니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이러한 현실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모두가 소망하는 행복을 함께 나누고자 관심을 기울이게 되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도 실의와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나눠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어머니 사랑의 마음으로 펼치는 위러브유 함께 하고 있습니다~




댓글